안나수이가 출시한 더 메이크업 베이스와 더 파우더

안나수이 코스메틱(안나수이 뷰티)이 무결점 피부 연출을 위한 ‘더 메이크업 베이스’와 ‘더 파우더’를 9월 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더 메이크업 베이스는 끈적임 없는 가벼운 텍스처로 매끄럽게 발리며 포어 커버 파우더가 모공과 요철을 커버해 매끈한 피부 결을 연출해 주며, 번들거림 없는 깔끔하고 매끈한 피부 연출에 도움을 주는 ‘루센 캡슐(병풀추출물, 황금추출물, 토타롤 함유)’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 준다.

건조함과 번들거림 없이 깐 달걀처럼 뽀얗고 보송한 피부로 연출해 주는 더 메이크업 베이스는 매거진 얼루어에서 2021년 9월 뷰티 신제품 중 ‘에디터스 픽’으로 선정됐다.

더 파우더는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 주는 피니시 세팅 파우더 겸 톤 업 파우더다. 식물성 보습 오일이 함유돼 건조함 없이 매끈하고 보송한 피부로 연출해 주며 안나수이 특유의 퍼플 컬러 파우더가 내추럴한 피부 톤 업에도 도움을 준다.

심플한 블랙 케이스에 담긴 더 메이크업 베이스와 더 파우더는 가벼운 사용감과 자연스러운 컬러 덕분에 그루밍족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건조함 없는 보송한 피니쉬로 마스크 메이크업 필수템인 안나수이 더 메이크업 베이스와 더 파우더는 9월 1일부터 안나수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롯데 ON, SSG닷컴, CJ 온스타일 등 온라인 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