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신제품 출시 기념 ‘추석 프로모션’ 진행
세라젬, 신제품 출시 기념 ‘추석 프로모션’ 진행
  • 이정은
  • 승인 2021.09.01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라젬이 신제품 출시 기념 ‘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CERAGEM)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9월 한 달간 세라젬 V6 등 신제품과 스테디셀러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올해 추석은 세라젬있게!’를 콘셉트로 인기제품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에는 최근 새롭게 선보인 척추 의료가전 ‘마스터 V6’와 안마의자 ‘파우제 M2’, 파우제 리클라이너 소파 등이 포함됐다.

파우제 리클라이너 소파는 세라젬이 20년간 연구해온 헬스케어 노하우와 척추 과학 기술을 적용했으며 세계적인 산업 디자이너 ‘유레 미클락(Jure Miklavc)’과의 협업해 디자인 완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세라젬 V6 등 척추 의료가전 구매·렌털 고객에게는 ‘세라체크 DTC 52종 유전자 검사 키트’와 ‘전용 러그’를 기본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세라젬 에어 마사지기, 발마사지기, 한국도자기 슈라인 홈세트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스타일리시 안마의자 ‘파우제’ 구매·렌털 고객에게는 파우제 전용 러그와 협탁을 제공한다.

아울러 척추 의료가전과 파우제, 리클라이너 소파 중 2가지 제품을 동시에 렌털하면 결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렌털 고객에게는 월 1만원의 가격 할인을 제공하며, 두 제품 구매와 렌털 고객에게 지급되는 사은품도 동일하게 제공한다.

신제품 세라젬 V6와 파우제는 세라젬 웰라이프 메디컬 연구센터를 통해 약 20년간 축적해온 헬스케어 노하우를 제품에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V6는 국내 식약처로부터 △추간판(디스크) 탈출증 치료 △퇴행성 협착증 치료 △근육통 완화 △혈액 순환 개선 등 4가지 사용 목적을 최초로 승인받은 제품으로, 가정에서도 편리하게 척추를 관리할 수 있다.

세라젬 담당자는 “신제품 출시와 한국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더 많은 고객들이 푸짐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올해 추석명절에는 사랑하는 가족, 지인들과 세라젬 홈 헬스케어 제품을 통해 건강하고 알찬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