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천호엔케어 스틱형 건강식품 ‘녹용 홍삼진’과 치어팩형 건강즙 ‘천심본 녹용 홍삼’

추석을 앞두고 직접 방문 대신 프리미엄 한 건강식품 선물을 통해 마음을 전하려는 소비자가 많아지고 있다. 지난해 기준 시장 규모 약 5조원(전년도 대비 6.6% 증가)을 기록한 건강식품·건강기능식품은 매년 명절 선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올해도 온택트 명절이 예상되는 가운데, 프리미엄 건강식품 선물에 대한 선호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녹용과 홍삼은 소비자들이 명절 선물로 가장 즐겨 찾는 건강식품이다. 건강식품 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는 이 두 가지 원료를 조화롭게 담아낸 ’녹용 홍삼’ 제품을 다양한 타입으로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천호엔케어 녹용 홍삼 제품은 뉴질랜드에서 자란 사슴의 녹용을 사용한다. 뉴질랜드 정부의 국가 녹용 가공 기준 및 식품 안전 시스템을 준수해 수입된 것으로, 귀한 녹용의 힘을 보다 풍부하게 느낄 수 있도록 팁·분골·상대·중대·하대를 통째로 담았다. 여기에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6년근 강원도산 홍삼을 더 해 녹용과 홍삼이 조화롭게 배합돼 있다.

‘녹용 홍삼진’은 뉴질랜드산 녹용, 6년근 홍삼과 함께 15가지 식물성 원료를 1포에 담은 스틱형 건강음료다. 가방이나 주머니에 쏙 넣고 다니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사양 벌꿀 등 각종 부원료가 더해져 부드러운 목 넘김이 특징이다.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함께 기본 구성으로 쇼핑백을 증정해 프리미엄 원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물할 수 있다.

‘천심본 녹용 홍삼’은 녹용과 홍삼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건강즙이다. 스파우트 파우치 형태로 제작돼 쉽고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천심본 녹용 홍삼 1박스(30팩)에는 녹용 약 4만4467mg(약 11돈)이 들어있으며, 참당귀·대추·아카시아 벌꿀 등을 함유해 쓴맛은 줄이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천호엔케어는 다양한 유형으로 준비된 천호엔케어 녹용 홍삼이 실속과 품격을 모두 잡을 수 있는 명절 선물로 제격이라며, 고향 방문이 어려워진 만큼 가족에게 근사한 프리미엄 건강식품 선물을 통해 마음을 전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천호엔케어는 이 외에도 녹용·홍삼·4년근 인삼 열매를 함께 담은 건강식품 ‘황제 녹용 홍삼’과 키즈 맞춤형 레시피로 만든 성장기 어린이 건강즙 ‘튼튼쑥쑥 녹용 홍삼’ 등 다양한 녹용 홍삼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