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VDL 립스테인 매쉬드 벨벳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다가오는 가을을 매력적인 메이크업 룩을 위해 VDL의 ‘퍼펙팅 글로우 새틴 파운데이션’과 ‘립 스테인 매쉬드 벨벳’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선보인 퍼펙팅 글로우 새틴 파운데이션은 글로우 타입의 파운데이션으로, 촉촉하고 윤기 있는 광채 피부를 완성해준다. 커버력·지속력·밀착력에 윤광까지 더해져 자연스럽고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을 선사하고, 가볍고 쫀쫀한 제형이 피부에 밀착돼 빛 반사로 은은한 피부광을 연출할 수 있다.

VDL 브랜드 담당자는 “계절이 가을로 넘어가며 급격한 온도 변화로 피부가 건조해지고 메이크업이 쉽게 들뜬다”며 “이럴 때 오랜 시간 지속되는 광채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해 촉촉하면서도 가벼운 제형의 파운데이션을 사용하면 좋다”고 말했다.

립 스테인 매쉬드 벨벳은 수플레처럼 부드럽고 크리미한 텍스처가 건조함 없이 촉촉하게 발리지만 마스크 등에는 묻어남이 적게 보송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벨벳 리퀴드 립 틴트다. 고함량 프라이머 성분을 함유해 입술 주름을 촘촘하게 채우고, 볼륨감을 연출해 도톰한 입술을 완성한다.

또한 컬러 피그먼트의 세팅력을 강화해 번짐 없이 오랜 시간 유지되는 완벽한 립 컬러로 발색된다. 가을 분위기에 어울리는 고급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5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제형의 장점을 살려주는 S자 곡선형 어플리케이터가 그라데이션부터 풀립까지 다양한 립 메이크업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퍼펙팅 글로우 새틴 파운데이션과 립 스테인 매쉬드 벨벳을 포함한 VDL 전 제품은 VDL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상세정보

·VDL 퍼펙팅 글로우 새틴 파운데이션: 3만2000원, 30mL, 4호수
·VDL 립 스테인 매쉬드 벨벳: 2만8000원, 4.8g, 5호수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