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만코리아, 이너뷰티 브랜드 ‘라이프닝’ 론칭… 딥톡스 출시와 함께 1차 물량 완판
리만코리아, 이너뷰티 브랜드 ‘라이프닝’ 론칭… 딥톡스 출시와 함께 1차 물량 완판
  • 남수민
  • 승인 2021.09.03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만코리아의 새로운 이너뷰티 브랜드 ‘라이프닝’의 첫 제품 ‘딥톡스(DEEP TALKS)’가 출시하자마자 1차 물량이 완판됐다

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는 새로운 이너뷰티 브랜드 ‘라이프닝’의 첫 제품 ‘딥톡스(DEEP TALKS)’가 출시하자마자 1차 물량이 완판됐다고 2일 밝혔다.

라이프닝의 딥톡스는 몸속부터 빛나는 아름다움을 가꾸는 데 가장 중요한 핵심 기관인 장을 케어하며, 소환 타입으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된 상품이다.

딥톡스에는 장 건강에 좋은 성분인 △차전자피 식이섬유 △유기농 선인장 열매 농축 분말 △RK컴파운드(효모 추출 분말)로 편안하게 비우고, 비운 자리에는 식물 혼합 추출물 RK 101, RK 103과 꽃송이버섯 발효 추출물로 장의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도록 채워줘, 몸속부터 빛나는 아름다움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특히 ‘꽃송이버섯 발효 추출물’은 리만코리아가 독점권을 보유하고 진행하는 원료로, 특허 기술인 유산균과 홍국균으로 발효해 식이섬유 함량을 효율적으로 개선한 ‘수용성 식이섬유 함량이 증진된 꽃송이버섯 발효 추출물의 제조 방법’에 대한 내용에 기반해 꽃송이버섯의 고유한 유효 성분을 담았다.

리만코리아 담당자는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을 위해 간편하게 장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이너뷰티 브랜드가 출시하자마자 1차 물량 완판이라는 기록을 달성하며,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리만코리아는 2018년 설립된 화장품 유통 회사다.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과 퍼스널케어 브랜드 ‘보타랩’ 사업을 진행한다.

인셀덤은 2018년 출시 이후 3년 동안 누적 판매량 1500만여개를 기록했으며, 3년 연속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1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수상은 물론 브랜드 어워드 11관왕을 달성하며 국내에서의 입지를 탄탄하게 다지고 있다.

보타랩은 2020년 6월 론칭과 함께 1차 완판을 기록했고, 출시 한 달 만에 샴푸 브랜드 평판 TOP 5위에 이름을 올렸다.

또 ‘2020 화해 뷰티 어워드 베스트 신제품 샴푸 부문 1위’, ‘대한민국 최고브랜드 대상’ 프리미엄 퍼스널케어 부문 대상을 받았다.

남수민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