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의 이탈리아 랜선 여행을 담은 패션 필름이 공개되어 화제다.

3일, 이탈리아 하이엔드 슈즈 브랜드 지안비토 로시(Gianvito Rossi)와 패션 매거진 엘르 그리고 가수 선미가 함께한 패션 필름 'Chasing The Italian Dream'이 공개됐다.

공개된 패션 필름은 이탈리아를 연상케 하는 공간을 배경으로 선미에게 구두 박스가 배달되면서 시작된다.

선미는 에스프레소를 마시기도 하고 다비드 상을 구경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여기에 에스프레소 로마노, 본 조르노 등 이탈리아를 떠오르게 하는 단어들을 이야기하며 완벽한 랜선 여행을 즐겼다.

패션 필름 속 선미가 선보인 랜선 여행룩도 이목을 끈다. 선미는 메탈릭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글램 룩부터 화려하면서도 클래식한 매력이 느껴지는 트렌디한 로큰롤 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대표적인 슈즈 브랜드 지안비토 로시의 리본 버클이 돋보이는 앵클부츠, 롱부츠 등 가을의 에센셜 아이템을 더해 이탈리아의 감성이 살아 숨쉬는 감각적인 룩을 완성했다.

선미가 이탈리아 랜선여행 룩으로 선보인 지안비토 로시의 리본 버클 컬렉션은 브랜드 특유의 과감함과 우아함을 상징하는 심볼. 골드 메탈로 완성된 리본 장식으로, 로시(Rossi)의 첫번째 스펠링인 ‘R’을 이어 붙인 모양에서 고안되어 더욱 특별하다.

리본 버클은 세련되면서도 절제미를 살린 디자인으로 슈즈에 글래머러스한 분위기를 더하며 순수한 여성미와 강렬한 매력을 살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패션 필름 속 선미가 선보인 지안비토 로시의 리본 버클 컬렉션은 압구정 갤러리아, 신세계 백화점 대구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