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브랜드 보다나(VODANA)가 국내 최초로 40mm 열판 사이즈 물결고데기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더욱 굵어진 열판으로 자연스러운 물결웨이브를 연출할 수 있는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40mm 크리미 블루’가 그 제품이다.

보다나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는 특별한 기술 없이도 누구나 간편하게 S자 형태로 디자인된 열판을 이용해 물결웨이브를 연출할 수 있도록 한 헤어기기다.

이번에 출시된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40mm 크리미 블루’는 기존에 출시된 25mm, 32mm보다 더 넓어진 40mm의 열판 사이즈로 볼륨감 있는 물결 웨이브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바라만 봐도 시원하고 편안한 ‘크리미 블루’ 컬러로 독보적인 매력을 선사한다.

보다나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40mm 크리미 블루는 버튼 하나로 전원 및 온도 설정을 할 수 있는 원버튼 시스템 제품이다.

온도는 120도부터 200도까지 총 5단계로, 본인의 모발 상태와 타입에 따라 원하는 온도를 선택할 수 있으며, 25초 이내의 신속한 온도 도달로 빠른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360도 회전식 코드로 스타일링 시 전선 꼬임 현상을 방지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자동 전원 차단 시스템’을 탑재해, 사용 후 한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기에 과열 현상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보다나 담당자는 “보다나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는 헤어 스타일링에 자신 없는 분들도 손쉽게 물결 웨이브를 연출할 수 있도록 기획·제작된 제품으로, 열판 굵기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며

“이번에 출시된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40mm 크리미 블루는 국내 최초의 40mm 물결고데기로, 굵고 자연스러운 물결펌을 연출할 수 있다”고 밝혔다.

보다나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40mm 크리미 블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