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산 국립공원에 위치한 서울의 유일한 리조트 ‘파라스파라 서울’이 8월 27일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오프닝 패키지 2종 및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

파라스파라 서울 그랜드 오프닝을 기념해 선보이는 스페셜 패키지는 오직 파라스파라 서울에서만 경험 가능한 ‘숲’을 테마로, 천혜의 북한산 대자연과 호흡하며 진정한 힐링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 특별 혜택과 높은 할인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My Pine Forest’ 패키지는 산속에 숨겨진 시크릿한 루프탑 공간에서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북한산을 한눈에 가득 담으며, 파라스파라 서울의 시그니처 음료인 ‘북한산 에이드’ 2잔과 드라제 초콜릿을 즐길 수 있게 했으며,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우디플레이트(Woody Plate)’의 2인 조식 뷔페를 제공한다. 가격은 26만2800원 부터다.(세금포함)

패밀리 고객을 위한 'My Little Forest' 패키지는 드라제 초콜릿,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우디플레이트(Woody Plate)’의 조식 뷔페(성인 2, 아동 1)를 제공하며, 산과 물의 조화를 빚어낸 장엄한 경관 속 자연 생태계 보고인 북한산 국립공원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한 북한산 국립공원 도봉사무소에서 제작한 DIY 키트 (색칠놀이, 향주머니 만들기, 비즈공예)를 제공한다.

또한 파라스파라 서울의 레저 액티비티 프로그램 중 ‘공룡 스탬프 투어’ 완료 시, 파라스파라 컬러링 엽서 및 직소퍼즐을 증정한다. 가격은 40만3200원 부터다.(세금포함)

파라스파라 서울은 대상 별 맞춤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정기적으로 운영한다.

성인 프로그램으로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진행하는 플로우 요가, 1:1 퍼스널 트레이닝, 굿모닝 스트레칭 업 등이 있으며, 어린이 프로그램은 숲 체험 및 교육프로그램이 포함된 마이리틀 포레스트, 사이언스 쥬라기월드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리조트 주변 경관을 바라보며 체험할 수 있는 공룡 스탬프투어와 북한산 둘레길 코스 트레킹 등 다양한 팝업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파라스파라 서울의 객실 투숙 시, 실내 수영장 및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를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예약 및 투숙기간은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이며, 파라스파라 서울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예약으로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및 조선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9월 6일부터는 그랜드 오프닝 기념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식음업장 이용 고객 대상, 업장 이용 인증샷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재 후 올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WOODY PLATE’ 또는 베이커리 카페 ’Park689’에 제시하면,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조말론 어메니티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북한산 국립공원 자락 2만 3천평 대자연의 품속에 자리한 파라스파라 서울은 서울이라는 거대한 도시를 벗어나지 않고도 천혜의 자연 환경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힐링 리조트다.

울창한 소나무 숲과 드넓은 잔디가 뿜어내는 산소로 서울에서 가장 맑고 깨끗한 공기로 숨쉴 수 있는 곳으로 코로나와 미세먼지 걱정없이 몸과 마음의 안식을 위한 최고의 장소다. 

총 14개동 334개의 객실은 고객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콘셉트로 구성, 자연과 어우러지는 ‘모던 우드’ 스타일로, 북한산 풍광을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3개동 110객실은 일반 고객 대상, 11개동 224객실은 회원제로 운영한다.

대규모 행사를 유치할 수 있는 그랜드 볼룸을 비롯해 옥상정원과 자쿠지, 휴게 전망대로 이뤄진 루프탑을 비롯해 베이커리, 테라스 카페, 레스토랑, 실내외 수영장과 키즈 수영장, 사우나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피규어 뮤지엄, 산악박물관, 프로맘킨더 등의 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하늘과 맞닿은 스카이 가든에서는 북한산의 파노라마 뷰가 사계절 펼쳐지며 자연 채광이 가득한 쾌적한 피트니스센터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 예정이다.

파라스파라 서울은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운영노하우를 더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섬세하고 품격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파라스파라 서울 관계자는 "서울이라는 거대한 도시를 벗어나지 않고도 도심 속에서 천혜의 자연 환경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숲속 힐링 리조트 파라스파라 서울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습니다. 한 폭의 산수화 같은 북한산 뷰를 그대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하고 아름다운 객실 및 하늘과 맞닿은 북한산의 파노마라 뷰가 사계절 펼쳐지는 공간 속에서 이뤄지는 자연과 사람의 교감을 통해 진정한 웰니스 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을 것”이라며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준비한 패키지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파라스파라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프라이빗한 숲속 힐링을 누리고, 이벤트에 참여해 파라스파라 내 포토스폿을 찾는 즐거움까지 모두 만끽하시기 바란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