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 드리는 감사의 마음, 2021 추석 선물세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 드리는 감사의 마음, 2021 추석 선물세트
  • 조윤예 기자
  • 승인 2021.09.0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이 한가위를 맞아 소중한 분들께 만남 대신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실속형 프리미엄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선물세트는 엄선하여 구성한 다양한 상품으로 의성의 한우세트부터 평창 산양삼 세트와 산양삼 꿀절임 세트, 평창 멜론 세트, 훈제 연어 세트, 고급 와인 세트, 노보텔 강남의 수제 파운드 세트를 준비했다. 

한우 세트는 의성의 프리미엄 마늘을 먹고 자란 최고급 한우의 다양한 부위로 구성했다.

평창의 해발 1,000m에서 자란 유기농 산양삼 세트와 산양삼을 약초 꿀에 절여 숙성한 산양삼 꿀절임 세트는 피곤한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천연영양제로 항암 작용에 효과적이다.

또 다른 평창의 특산물인 프리미엄 멜론 세트는 높은 해발과 일교차가 큰 고랭지 지역에서 생산되어 높은 당도를 자랑한다.

이외에도 칠레산과 프랑스산으로 구성된 고급 와인 세트와 화이트 와인과 같이 곁들이기 좋은 훈제 연어 세트, 촉촉하고 진한 노보텔 강남의 수제 파운드케이크를 준비해 다양한 가격대에 실속 있는 상품으로 구성했다. 

노보텔 강남의 추석 선물 세트는 로비층 앙뜨레에서 9월 6일부터 9월 22일까지 판매하며, 가격은 6만원부터 60만원까지 다양하다. 

조윤예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