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브랜드 광주웨딩박람회
롯데백화점 브랜드 광주웨딩박람회

 

광주 도심속 시내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광주점에서 네이버카페 결혼동호회 회원님대상으로 진행하는 광주웨딩박람회가 개최된다.

여기서는 2021년 결혼예정자와 2022년 봄과 가을에 결혼하는 예비신랑 신부를 모시고, 웨딩드레스및 웨딩촬영, 한복, 예물, 예복,등 혼수가전제품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롯데백화점 광주점에서 진행한 만큼 이날 광주지역 예딩홀정보를 받을 수 있으며, 소규모 스몰웨딩을 꿈꾸신 예비신부라면 광주웨딩컨설팅 플래너를 활용! 나만의 결혼식을 만들어 볼 수 있다.

또한 내가 받은 웨딩패키지 가격을 현장에서 비교분석! 웨딩카운셀러 플래너분에게 무료로 의뢰 할 수 있는 기회가 될전망이다.

또한 광주웨딩박람회에서 웨딩홀섭외는 가장인기! 현장에서 실시간으로 웨딩홀섭외, 나에게 맞는 예산으로 고급스러운 웨딩홀을 추천! 전문가부터 예식진행까지의 전반적인 결혼식절차를 받아 보실 수 있다.

이번 광주웨딩박람회는 롯데백화점 광주점에서 9월 11일~12일날 진행이되며, 방문하시는 모든분들게 슈가버블 주방세제 세트 선물증정, 신부수첩증정,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권까지 증정된다.

이날 더블웨딩페어로 오월웨딩과 더스페셜웨딩컨설팅사와 함께 개최되며, 더마렛 맞춤정장,광주한복대여 베틀한복, 광주커플링전문 백작바이피렌체광주점등 참가하며, 가장 인기있고 관심을 보이는것은 시크릿웨딩드레스 설명과 가격등, 피팅권 무료증정까지 설명이 진행이 된다는 것이다.
또한 롯데백화점 삼성전자 점장은 더불어 혼수신혼가전을 광주웨딩박람회 기간동안 혜택을 받을것이라고 전했다

품격이 있는 웨딩서비스를 받고 싶다면 이 번에 롯데백화점 광주점을 찾는 것도 좋을것으로 전망되며, 유명한 웨딩드레스 시크릿웨딩 by 아틀리에쿠, 시작바이이명순, 엔조최재훈, 벨에포크, 클라라웨딩과 함께 헤미쉬, 브라이드메르쉬등의 다수 광주웨딩드레스 브랜드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사전예약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소중한 시간 내주신 신랑 신부에게 작은선물도 준비 되어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