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싱그러운 연둣빛 디저트 뷔페 ‘샤인머스캣 스튜디오’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싱그러운 연둣빛 디저트 뷔페 ‘샤인머스캣 스튜디오’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 황현선
  • 승인 2021.09.1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샤인머스캣 스튜디오’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9월 11일(토) 오전 11시부터 단 한 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샤인머스캣 디저트 뷔페 ‘샤인머스캣 스튜디오’ 상품을 판매한다.

서울드래곤시티는 당도 높은 샤인머스캣을 엄선해 만든 샤인머스캣 스튜디오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 뒤로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이번에도 최고 품질로 엄선한 샤인머스캣과 디저트를 무제한 제공하는 뷔페를 마련했다.

샤인머스캣 스튜디오 라이브 방송은 특급호텔 디저트 뷔페 최초 진행이며, 방송 특별 구성으로 스파클링 와인 무제한 혜택을 포함 ‘샤인머스캣 스튜디오’ 성인 1인 이용권을 5만5000원에 판매한다. 라이브 방송 중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가장 많은 이용권을 구매한 1명에게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수페리어 1박 숙박권(조식 2인 포함)을 증정하며, 이용권 2매 이상 구매 인증한 고객 중 5명을 선정해 △‘알라메종 델리’ 애프터눈 티 세트(2인) 교환권을, 추석 연휴 기간 내 이용권 4매 이상 구매 인증한 고객 중 5명을 선정해 △‘알라메종 델리’ 케이크 교환권을 제공한다.

샤인머스캣 스튜디오는 향긋한 티 칵테일 혹은 상큼한 레모네이드로 구성된 웰컴 드링크와 함께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생 샤인머스캣과 스티븐 스미스티 6종 그리고 샤인머스캣을 듬뿍 올려 식감과 색감 모두 살린 △스폰지 케이크 △타르트 △푸딩 등 20여 종의 다채로운 디저트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즉석에서 취향대로 골라 만들 수 있는 라이브 스테이션에서는 컵 와플, 크레페 등의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떡볶이, 짬뽕 등 식사 대용 메뉴까지 준비돼 단맛과 짠맛의 조화로운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점이 샤인머스캣 스튜디오의 특징이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THE 26’의 디저트 뷔페 시리즈 중 하나인 샤인머스캣 스튜디오는 ‘딸기 스튜디오’와 ‘망고 스튜디오’에 이어 고급 품종만을 엄선해 고객들 사이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며, 더욱더 많은 고객이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 판매를 통해 실속 있는 가격과 다양한 혜택을 모두 챙길 수 있는 풍성한 가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THE 26의 샤인머스캣 스튜디오는 11월 28일까지 매주 주말 및 공휴일 정오부터 2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