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진욱이 화보 B컷도 A컷으로 만드는 비주얼을 뽐냈다.

지난 27일, 남성 패션 매거진 ‘아레나’는 배우 이진욱과 함께한 10월호 화보를 공개했으며, 29일 추가로 B컷을 연이어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진욱은 다양한 포즈와 표정 연기로 시선을 압도, B컷도 A컷으로 만드는 아우라를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이진욱이 B컷에서도 완벽하게 소화한 아우터는 모두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의 21FW 컬렉션 제품이다.

듀베티카는 이탈리아 밀라노에 베이스를 둔 패션 하우스로, 프리미엄 아우터를 비롯해 매시즌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웨어 아이템을 다채롭게 선보이고 있다.

하이엔드 고품질 구스다운과 프랑스와 이탈리아에서 생산된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해 럭셔리한 무드의 겨울 패딩 코디 아이템으로 제안하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역대급 잘생김”, “김 묻었어요 잘생김”, “이게 B컷이라구요? 완전 A컷인데”, “프리미엄 패딩과 이진욱의 조합이라니.. 명품 그 자체다!”, “오빠랑 커플룩 입고 캠핑 가고 싶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배우 이진욱은 OCN 드라마 ‘보이스2’, ‘보이스3’,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스위트홈’을 통해 존재감을 드러낸 바 있으며, 2022년 tvN 드라마 ‘불가살’ 방영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