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하이클래스’ 속 주요 공간에 꾸민 에몬스가구 제품 화제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하이클래스’ 속 주요 공간에 꾸민 에몬스가구 제품 화제
  • 고성송 기자
  • 승인 2021.09.30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표정있는가구’ 에몬스(대표이사·회장 김경수)가 조여정 주연의 대한민국 상위 0.1% 여자들의 은밀한 미스터리 서스펜스 드라마 tvN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에 제작지원 했다고 밝혔다.

드라마 ‘하이클래스’는 파라다이스 같은 섬에 위치한 초호화 국제학교에서 죽은 남편의 여자와 얽히며 벌어지는 치정 미스터리와 안방의 인기장르인 상류층의 입시전쟁이라는 소재를 그린 드라마로, 제주도의 초호화 타운하우스 속 주연 배우의 집집마다 감각있는 인테리어와 다양한 컨셉의 가구를 엿볼 수 있다.

28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가 4.5%(닐슨코리아 전국 유료가구 기준)대 시청율에 진입, 본격적으로 상승세를 탈지 이목이 집중된다. 그와 더불어 극중 배경이 되는 송여울(조여정 분), 남지선(김지수 분), 차도영(공현주 분)의 제주도 초호화 타운하우스 속 가구와 인테리어 그리고 그들의 착용하고 나오는 명품 가방, 의상 등이 온라인 블로그나 카페,

SNS상에 관심을 보이며 ‘하이클래스 가구’, ‘하이클래스 가방’ 등이 자동완성(웹 브라우저나 기타 소프트웨어에서 반복적으로 동일한 이름이나 주소를 입력할 경우 신속히 입력하는 기능)이 만들어지는 등 시청자들의 관심을 증명했으며 실제 제품을 찾는 수요도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극중 자주 비춰지는 송여울(조여정 분)의 타운하우스 저택 거실 공간에 루치아노 소파, 거실장, 소파 테이블과 주방 공간에 장식장, 서재에 크레덴자를 비롯해 극중 HSC 국제 학교 재단 이사장실에 워너비 라운지 소파 등 주요 공간에 연출된 가구들 모두 에몬스가구 제품이다.

특히 주목 받고 있는 제품은 전직 로펌 대표 변호사이자 HSC 국제 학교 학부모 인 송여울(조여정 분)의 거실에 루치아노 소파이다. 

2.1㎜통가죽을 적용한 헤드레스트형 디자인의 루치아노 라이트 그레이 코너형 소파는 똑 부러지는 말투와 도도한 기품이 느껴지는 송여울(조여정 분)의 이미지에 맞게 절제된 세련미가 느껴지며, 바롤로 소파테이블, 사피아노 골드 거실장 등 함께 연출하여 인테리어와 톤앤매너를 맞추었다. 또한 루치아노 소파는 전년도 JTBC ‘부부의 세계’ 지선우(김희애 분) 소파로 유명세를 얻으며 에몬스의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이 외에도  HSC 국제 학교 재단 이사장실에 연출된 워너비 라운지 소파는 에몬스에서 새롭게 개발한 ‘트윈더(Twinther)' 가죽을 적용한 아치형의 코너형 디자인과 감각적인 팔걸이가 돋보이는 커스터 마이징 제품으로 카멜, 라이트 그레이, 미라지 블루, 클래식 블루, 브라운, 핑크, 와인 총 7가지의 컬러 구성과 3인, 3.5인, 4인, 5인 등 소비자가 원하는 형태로 제작이 가능하다. 

에몬스가구 홍보실 노현관 부장은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드라마 속 공간들과 가구에 대한 궁금증으로 ‘하이클래스’에 나온 송여울(조여정 분) 소파 등을 찾는 고객이 많아졌다‘고 전하며,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하이클래스’ 제작지원을 기념하여 협찬제품을 10월말까지 15% 할인하는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시의적절한 제작지원 및 협찬(PPL) 활동을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가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하며, tvN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를 비롯해, JTBC 10주년 특별기획 ‘인간실격’, JTBC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등 다수의 드라마에 제품을 협찬하며, 드라마 속에서 소비자의 환상을 현실화 시켜주는 다양한 공간을 선 보이고 있다.

고성송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