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지훈이 아내 아야네를 위한 서프라이즈 신혼집 인테리어 이벤트를 준비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이지훈은 “아야와 함께 제주도로 웨딩촬영을 갔다가 스케줄 상 늦게 도착하는 아내를 위해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밝히며 “아야가 원했던 소원들을 잊지 않고 인테리어를 기획한 새로운 집을 보며 기뻐해 주길 바란다”라고 마음을 전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이지훈은 평소 요리를 좋아하는 아야네를 위한 오븐과 식기세척기 및  키높이에 맞춘 부엌 상부장 등 아내를 위한 세심한 맞춤형 인테리어를 선보였다. 

새 신부가 편하게 요리하고 움직일 수 있도록 확장형 아일랜드 식탁을 설치, 대가족 구성원에 맞게 다이닝 테이블도 두어 주방과 거실의 동선을 최소화하였다. 

싱글남에게 맞춰져있던 블랙 톤의 거실 또한 신혼집 분위기에 걸맞은 프렌치 화이트&골드 톤의 모던 스타일로 탈바꿈해 아내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인테리어를 진행한 (주)상언디자인의 하상언 대표는 “다소 좁아 보이던 기존의 집안 구조를 보완하는 방향으로 설계하고 꾸준한 소통과 협의를 통해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라며 “인테리어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건축주의 니즈를 실현시켜 가치 있는 공간을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데 부부가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만족스럽다”라고 밝혔다.

한편, (주) 상언디자인은 토털 건축 인테리어 회사로 주거 및 상업 시설의 건축, 인테리어 디자인과 설계, 시공까지 각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로 구성된 토털 건축 인테리어 회사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