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비건 탄력 아이크림 ‘퓨어 레스큐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출시했다.

출시 이래 누적 판매량 1억개를 돌파한 AHC 대표 제품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가 비건으로 탄생했다. 신제품 ‘퓨어 레스큐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식물 유래 성분을 함유하여 순하면서도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아이크림이다.

민감한 피부 탓에 기능성 화장품 사용을 주저하고 있던 소비자들도 ‘비건 탄력 아이크림’으로 안심하고 기능성 케어를 시작할 수 있다.

AHC ‘퓨어 레스큐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AHC가 지난 21년간 쌓아온 에스테틱 노하우에 비건 성분을 더해 탄생시킨 제품이다. 시카 펩타이드와 콜라겐, 브라이트닝 및 주름 개선 성분 모두 식물 유래 성분으로 함유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 아이크림이다.

유효 성분을 모공의 1/250 사이즈로 쪼개는 공법을 적용하여 피부에 편안하게 흡수되며, 임상 실험을 통해 2주, 4주 사용으로 전반적인 피부 노화를 완화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여기에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화장품으로 인증 받았으며 독일 더마 테스트社에서 실시한 민감 피부 대상 자극 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재활용 종이로 만든 재생 펄프를 30% 함유한 패키지를 채택해 환경까지 고려한 점도 돋보인다.

한편 AHC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쿠팡에서는 오는 10월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간 ‘퓨어 레스큐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한 에이핑크 윤보미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뽐뽐뽐’에서는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AHC 비건 탄력 챌린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챌린지 참여 신청 댓글로 달면 200명을 선정해 제품을 선물한다. 제품을 체험하고 우수한 리뷰를 작성한 참여자에게는 애플워치, 백화점 상품권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비건 탄력 아이크림 ‘퓨어 레스큐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AHC 공식 온라인몰, 오픈마켓, H&B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