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플엔 세라마이드샷 앰플, 디렉터파이 앰플 부문 Top of Top 선정
앰플엔 세라마이드샷 앰플, 디렉터파이 앰플 부문 Top of Top 선정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1.10.05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의 인기 제품인 ’세라마이드샷 앰플’이 화장품 성분 분석가 디렉터파이의 ‘2021 앰플 부문 Top of Top’에 선정돼 눈길을 끌었다.

디렉터파이는 뷰티 디렉터인 피현정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이다. 화장품 성분 분석 및 테스트, 피부 타입별 추천제품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으며, 깐깐한 제품 검증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신뢰를 얻고 있다.

디렉터파이는 ‘세라마이드샷 앰플’의 선정 이유로 “피부 장벽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 베타인, 베타-글루칸 성분이 고함량 함유돼 피부 장벽 및 건성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앰플엔 세라마이드샷 앰플(30ml/4만 원대, 100ml(대용량)/7만 원대)’은 심한 건성 피부에 필요한 피부지질유사성분과 세라마이드 성분이 포함된 세라풀 콤플렉스™를 50,000ppm 함유해 피부 장벽 및 피부결 케어에 도움을 준다.

세라마이드샷 앰플은 모든 피부가 순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외부 환경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에 진한 고보습 에너지를 채워줘 재구매율이 높은 제품이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꼼꼼한 검증으로 화장품 성분 분석에 높은 신뢰를 받고 있는 디렉터파이 Top of Top에 선정되어 매우 뜻깊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도록 진정성 있는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게 끊임없는 연구로 보답할 것”이라 밝혔다.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