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5일(화)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SSG닷컴의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 채널을 통해 럭셔리 호캉스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파라다이스시티, SSG닷컴 ‘쓱라이브’ 라이브 커머스 안내 이미지
파라다이스시티, SSG닷컴 ‘쓱라이브’ 라이브 커머스 안내 이미지

이번 라이브 방송은 파라다이스시티 최초로 디럭스부터 스위트까지 시그니처 객실 모두를 최대 67% 할인가로 선보인다. 패키지는 5만 리조트 머니가 포함된 ‘룸 온리’ 상품과 성인 2인 조식이 추가된 ‘룸&브랙퍼스트’ 상품 2가지로 준비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쓱라이브’ 전용 혜택으로 구성한 이번 상품은 파라다이스시티 리조트 전 시설을 다채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먼저 고품격 힐링 스파 ‘씨메르’, 실내 패밀리 테마파크 ‘원더박스’를 비롯해 세계적인 미디어 아트의 거장 허먼 콜겐의 ‘인스케이프(INSCAPE)’ 전시 입장권까지 모두 제공한다.

여기에 실내외 수영장, 키즈존, 플레이랩 등 시그니처 시설과 피로를 풀어줄 사우나 2인 혜택도 담았다. 주중(월~목) 투숙객이라면 수영장 무제한 이용 및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추가돼, 해외 못지 않은 이국적인 리조트에서 여유로운 가을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라이브 상품 구매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도 풍성하다. 라이브 방송 3분 이상 시청자 전원 대상 5% 할인 쿠폰을, 방송 중 ‘디럭스 룸 온리’ 패키지 구매 고객 선착순 200명 대상 SSG머니 3만 원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디럭스 스위트 및 코너 스위트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조안 테디베어’ 인형을 증정한다.

방송 중 행운의 기회를 얻을 수 있는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퀴즈 정답자에게 비노 파라다이스 와인(34명)을 제공하고 구매 인증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 숙박권(2명, 2인 조식 포함)과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 런치 2인권(3명), 파라다이스시티 디퓨저 세트(3명)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파라다이스시티 럭셔리 호캉스 패키지는 라이브 방송 중에만 구매 가능하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오는 11월 30일(화)까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SSG닷컴 ‘쓱라이브(SSG.LIVE)’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치휴(治休) 캠페인’을 전개하는 등 안전한 영업장 환경 조성을 위해서도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방역·위생 관리 전담팀을 신설해 객실, 레스토랑, 레저시설, 공용공간 등 호텔 전반에 대해 철저한 방역과 위생 점검을 실시하고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의무화, QR 코드 등록,

간격 유지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고객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최근에는 세계청결산업협회(ISSA)의 ‘환경소독 국제인증(GBAC STAR)’ 및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의 ‘보건안보 인증(VERIFIED®)’을 획득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