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는 골든차일드 재현&보민의 짙어진 성숙미로 가을을 부르는 남신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재현과 보민은 세련된 슈트 패션으로 시크한 분위기를 선보였으며, 여기에 흑백 이미지를 통해 가을 무드까지 더해져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재현과 보민은 보머 재킷 또는 후디와 재킷을 레이어드하여 자유롭고 편안하지만 세련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완벽한 가을 남친룩을 보여주었다.

특히 두 사람 모두 한층 깊은 눈빛과 부드러운 미소로 감미로운 매력을 보여주며 '화보 장인'이라는 수식어가 걸맞게 재현과 보민은 매 컷마다 대체 불가한 독보적인 비주얼과 분위기 연출로 촬영 현장에서 감탄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오는 10월 5일 정규 2집 리패키지 'DDARA'가 발매되며 이번 앨범 역시 골든차일드만의 역동적인 칼군무와 탄탄한 라이브 실력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매 앨범마다 탄탄한 완성도의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사하는 ‘골든차일드’ 재현&보민의 색다른 모습을 발견할 수 있는 케미 돋는 화보는 <싱글즈> 10월호와 <싱글즈>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