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독일의 맛과 멋 담아낸 ‘옥토버 페스트’ 프로모션 진행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독일의 맛과 멋 담아낸 ‘옥토버 페스트’ 프로모션 진행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1.10.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독일의 맛과 멋을 담아낸 ‘옥토버 페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유니크한 라운지 바 ‘킹스 베케이션’에서 10월 한 달간 ‘옥토버 페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서울의 화려한 파노라마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유니크한 라운지 바 킹스 베케이션은 매년 가을 독일 뮌헨에서 개최하는 세계 3대 축제 ‘옥토버 페스트’를 서울의 야경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고객들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독일 플래터’와 무제한 주류를 제공하는 세트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옥토버 세트 A’는 △독일 플래터 △무제한 생맥주(4종)로 구성돼 8만5000원(2인)이며, ‘옥토버 세트 B’는 △독일 플래터 △무제한 생맥주(4종) △무제한 하우스 와인(2종)으로 구성돼 10만5000원(2인)에 즐길 수 있다. 독일 바이에른의 정통 음식으로 구성된 ‘독일 플래터’는 △으깬 감자와 블루베리 소스를 곁들인 홈메이드 송아지 소시지 △구운 채소를 곁들인 바삭한 삼겹살 구이와 돈목살 바비큐로 준비했다.

또한 서울드래곤시티는 옥토버 페스트 프로모션 기념 고객 참여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즐길 거리도 제공할 예정이다. 프로모션 이용 시 테이블당 1회 추첨 이벤트를 진행해 △객실 숙박권 △‘스카이킹덤’ 이용권 △칵테일 2잔 교환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한편 서울드래곤시티 내 모든 레스토랑은 최근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주관하는 위생 등급 심사에서 ‘매우 우수’ 업소로 선정된 바 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서비스뿐만 아니라 품질 및 위생 관리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서울드래곤시티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이 최상의 미식을 경험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옥토버 페스트는 10월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하며, 오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하며,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