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미 힐피거, 글로벌 앰버서더 김수현과 함께한 타미 쇼 공개
타미 힐피거, 글로벌 앰버서더 김수현과 함께한 타미 쇼 공개
  • 진은영 기자
  • 승인 2021.10.12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캐주얼 브랜드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가 김수현과 함께한 타미 쇼(Tommy Show)를 공개한다.

최근, 타미 힐피거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김수현은 진행자 딘딘과 함께 가로수길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친근하고 진솔한 인터뷰를 담은 타미 쇼 영상을 촬영했다.

이번 타미 쇼에서는 배우 김수현의 모습부터 인간 김수현의 모습까지 담은 솔직 담백한 토크와 진솔한 인터뷰를 공개할 예정으로 티저 영상 공개와 함께 화제가 되고 있다.

또한 앰버서더 발탁부터 타미 힐피거와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완성하며 ‘김타미’라고 불리는 김수현의 스타일링도 함께 기대를 모았다.

이날 김수현은 타미 힐피거의 2021년 가을 컬렉션을 착용했다. 체크 패턴과 빈티지한 로고 디테일이 눈길을 사로 잡는 화이트 컬러의 스웻셔츠에 편안한 네이비 치노 팬츠,

그리고 고급스러운 베이지 컬러의 스웨이드 스니커즈를 매치하며 한층 더 스타일을 빛냈다. 또한 새롭게 선보이는 타미 X 라르디니 2021 가을 테일러드 컬렉션으로 도시적인 매력까지 어필했다.

김수현이 선보인 룩 활동적이지만 고급스러운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타미 힐피거 팬들을 위한 완벽한 스타일이라는 평이다.

한편 김수현과 함께하는 타미 쇼는 다가오는 10월 13일 수요일 오후 9시, 딩고 kr 유튜브에서 아시아 최초 공개된다.

진은영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