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대표 럭셔리 브랜드 엠포리오 아르마니(Emporio Armani)와 뚜렷한 개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고민시가 함께한 엠포리오 아르마니의 2021 Fall-Winer 여성 컬렉션이 공개됐다. 

‘Now or Never’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엠포리오 아르마니의 2021 Fall-Winer 여성 컬렉션 촬영은 배우 고민시의 다채로운 표정과 눈빛, 춤추듯 표현한 우아한 포즈를 바탕으로 진행됐으며,

무엇보다 엠포리오 아르마니가 가진 느긋한 엘레강스와 도회적인 스타일, 여기에 위트가 가미된 무드까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완벽한 룩을 완성했다. 

배우 고민시가 모델로 출연한 이번 엠포리오 아르마니의 2021 Fall-Winer 여성 컬렉션은 이전 컬렉션 대비 더 길고 슬림해진 하이웨이스트의 페미닌한 실루엣과 솜털처럼 포근하고 부드러운 니트 웨어,

맥시한 길이감으로 차별화된 스타일을 전하는 코트, 낙조처럼 은은하게 반짝이는 벨벳 드레스 등의 구성으로, 우아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조합이 컬렉션의 생동감을 더했다. 

또한, 고민시 배우가 착용한 엠포리오 아르마니의 워치 앤 주얼리 FW21 컬렉션은 깊어지는 밤하늘에서 영감을 받은 그윽한 블루 톤과 은은하게 반짝이는 로즈골드 톤의 팔레트가 매력적인 모델로, 세련된 무드를 통해 룩의 완성을 돕는다. 여기에 선명하게 빛나는 커버 베젤과 고급스러운 자개 다이얼 등 여성미를 강조한 모델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엠포리오 아르마니 주얼리의 베스트 아이템인 커플링과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선명하게 디자인된 네크리스, 브레이슬릿, 링 등 다양한 구성의 주얼리 컬렉션도 이번 화보에서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배우 고민시가 함께한 엠포리오 아르마니의 2021 Fall-Winer 여성 컬렉션은 전국 엠포리오 아르마니 매장 및 신세계 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엠포리오 아르마니 워치 모델은 전국 백화점 워치스테이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배우 고민시는 <스위트 홈>과 <오월의 청춘> 등 2020년 연이어 화제작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로, 오는 10월, 드라마 <지리산> 방영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