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실내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인테리어' 시장이 성장하며 주거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오피스, 상업시설까지 공사 붐에 힘입어 건축업계가 호황을 누리는 추세이다.

특히 인테리어를 진행할 경우 각 공간의 분리와 활용뿐만 아니라 다양한 콘셉트와 용도에 맞는 고객 맞춤 설계에 대한 니즈가 늘어나고 있다.

이에 맞춤 설계 인테리어 디자인을 전문으로 진행하는 상언디자인은 최근 ‘서울 한방 진행 센터 보제원’의 한옥 인테리어를 진행,

지난 2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 2-너는 내 운명’에서는 상언디자인이 이지훈 ♥ 미우라 아아네 신혼집의 맞춤 인테리어를 진행하며 인테리어 시장의 입지를 공공연하게 다지고 있다. 

'상언디자인(대표 하상언)'은 건축 계획 및 설계부터 전면 책임 감리를 포함 건축의 전 분야에 대한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디자인부터 시공, 자재 관리 등 체계적인 업무 프로세스를 시행한다.

‘공간을 가치있게 짓는 기업’이라는 목표 아래 인테리어와 건축에 필요한 콘크리트, 경량 철골, 목조 시공까지 각 분야의 스페셜리스트로만 구성해 좋은 집을 짓기 위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하상언 대표는 “카페, 프랜차이즈 매장, 사무실·병원 인테리어, 목조 주택 공사까지, 토털 · 건축 인테리어 회사 로써 건축분야에 대해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라며

“다양한 시공 노하우로 시행과 종합 건축 등 다양한 사업 구조의 다각화를 위한 도전을 끊이지 않으며 고객과의 협의와 소통을 통해 고객의 삶을 함께 설계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