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나마 일상을 탈출해 커플만의 로맨틱한 시간을 쌓기에 호캉스만 한 것이 없다.

세련되고 정중한 서비스, 안전하고 매력적인 시설로 별 다섯 개를 주기에 부족함 없는 서울 호캉스 성지.

▶ 롯데 호텔 서울

롯데호텔 서울_ 로얄스위트
롯데호텔 서울_샤롯데스위트더블

서울의 중심 소공동에 자리한 롯데 호텔 서울에서는 명동, 을지로, 청계천 등 관광지로 이동하기가 무척 편리하다. 호캉스를 즐기면서 주변 관광과 쇼핑을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위치에 자리한 것.

롯데 호텔 서울은 독창적이고 안락한 객실이 돋보이는 메인 타워와 2018년 한층 더 정교하게 리뉴얼 오픈한 이그제큐티브 타워로 구성되어 1015실의 객실 규모와 다채로운 시설을 자랑한다.

업스케일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는 전문 셰프들이 아시안식, 일식, 양식, 누들, 바 등 8개의 라이브 섹션에서 200여 가지 다양한 요리를 차려낸다. 한식당 무궁화에서는 조선시대 궁중요리를 현대에 맞게 재해석한 모던 한식을 추구하여 전국 팔도 제철 식재료로 모던한 맛을 선보인다.

그밖에도 중식당 도림, 일식당 모모야마, 프렌치 레스토랑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등 화려한 레스토랑이 포진해 호텔에서만 머물며 미식을 즐기기에도 안성맞춤.

롯데 호텔 서울은 올해 국내 롯데 호텔에서 허니문을 보내면 내년 해외 롯데 호텔 숙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트래블 포 투모로우’ 패키지를 10월 말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롯데 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 그랜드 디럭스 1박, 르 살롱 2인, 모엣 샹동 임페리얼 1병, 오후 3시 늦은 체크아웃 등의 혜택과 함께 서울 시내 또는 김포, 인천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 1회를 제공한다.

2022년 1주년 허니문 기념 무료 투숙 혜택까지 제공해 알찬 구성을 자랑하는 패키지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