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 (에이지투웨니스)의 클리어 글래스 에센스 톤업 팩트는 내추럴한 톤업 효과와 맑은 광채로 본연의 생기 넘치는 피부를 표현해 주는 톤업 팩트이다.

피부를 맑게 표현해주는 글래스 스킨 에센스가 함유되어 피부가 건조해지는 가을철에 특유의 수분감을 부여하여 촉촉하고 투명한 글래스 스킨으로 표현할 수 있다.

또한 피부 속 빛의 흡수와 반사를 도와주는 ‘글래스 파우더’가 함유되어 피부 속부터 배어 나오는 글래스 광채를 선사한다.

자사 독자 기술 슬림핏 파우더로 여러 번 덧발라도 자연스럽고 가볍게 밀착되며, 인체적용시험으로 확인된 30시간 지속의 강력한 보습, 톤업 효과로 무너지지 않는 글래스 스킨으로 유지시켜준다.

클리어 글래스 에센스 톤업 팩트는 내추럴한 톤 업 효과를 더욱 높여주는 핑크 베이스를 바탕으로 맑은 광채와 생기 넘치는 피부를 표현하고 마르지 않는 촉촉한 수분감을 더해주는 촉촉톤업 팩트이다.

또한, 피부에 감기듯 가볍게 밀착되는 독자 슬림 핏 기술과 특허 톤업 성분이 피부 톤을 균일하게 밝혀주어 맑고 환한 피부 톤으로 보정해 준다. 

AGE 20’s 클리어 글래스 에센스 톤업 팩트는 전국 올리브영, 온라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