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를 마시며 정취를 느끼기 좋은 가을, 홈라이프가 일상이 되며 집에서도 커피 대신 차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 업계는 티타임을 즐기는 소비자를 겨냥해 다양한 티팟, 티코스터 등 티 전용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브레빌 모션 티메이커 BTM800, 가격│540,000원, 판매│백화점 및 온라인 쇼핑몰

호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브레빌(Breville)의 ‘모션 티메이커 BTM800’은 차의 종류에 따라 최적의 맛 추출을 위한 시간과 온도 등을 취향에 맞게 설정할 수 있어 완벽한 티테이블을 위한 가전으로 추천한다.

티마스터가 직접 우려낸 듯한 티를 즐길 수 있다는 평과 함께 소비자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차는 찻잎의 산화와 발효 정도에 따라 다른 맛과 향을 지니기에, 제대로 차를 즐기기 위해서는 찻잎의 종류에 따라 적정한 온도와 시간을 맞추는 것이 중요하다.

모션 티메이커 BTM800은 녹차, 백차, 우롱차, 허브차, 홍차, 허브티 등 종류 별 알맞은 온도와 우리는 시간이 셋팅되어 있어 집에서도 간편하게 최상의 테이스팅을 구현할 수 있다.

특히 다만프레르, 포트넘 앤 메이슨 같은 고급 티는 찻잎의 특성에 맞춰 제대로 우려내야 차 본연의 풍미를 즐길 수 있어 차에 따라 임의의 커스텀 셋팅도 가능한 티메이커 BTM800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다.

또한 '오토 스타트' 기능으로 시간을 설정해 두면 자동으로 그 시간에 맞춰 차를 추출할 수 있어, 원하는 시간에 여유롭게 차를 즐길 수 있다.

모션 티메이커 BTM800은 브레빌만의 기술력이 돋보이는 ‘자동 모션 바스켓 브루잉’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티 바스켓이 찻잎의 종류에 따라 사전 설정된 온도와 시간에 맞춰 상하 자동으로 움직이며 차를 우려내는 기능으로 자칫 차를 오래 우려내서 쓴 맛이 나거나 덜 우려지는 것을 방지한다.

자석으로 탈부착 가능함은 물론 스테인리스로 제작되어 위생까지 고려, 사용과 세척이 용이하다.

한편, 브레빌 모션 티메이커 BTM800는 전국 유명 백화점 내 직영 매장, 브레빌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한 브레빌을 공식 수입, 유통하는 HLI의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브랜드 '알라카르테'를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알라카르테 매장을 통해 전문 매니저가 1:1로 상담 및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서도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제품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알라카르테 블로그, 알라카르테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