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미(TUMI), 새로운 브랜드 메시지 ‘MADE TO MOVE(움직임의 발견)’ 공개
투미(TUMI), 새로운 브랜드 메시지 ‘MADE TO MOVE(움직임의 발견)’ 공개
  • 최해영 기자
  • 승인 2021.10.21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 투미(TUMI)가 새로운 브랜드 메시지 ‘MADE TO MOVE(움직임의 발견)’을 공개했다.

무브 캠페인 – 보야져 주노 슬림 힙 백
무브 캠페인 – 알파 스키/스노우보드 더플
무브 캠페인 – 이스포츠 프로 백팩
무브 캠페인 – 보야져 게일 액티브 백팩
무브 캠페인 – 알파 브라보 메이저 백팩

이번 ‘MOVE(무브) 캠페인’은 투미의 정체성을 고스란히 보여주는 다양한 컬렉션을 통해 역동성에 주목하며, 새로운 목표를 향해 열정적으로 나아가는 모습을 전달하고 있다. 

캠페인에는 러닝과 하이킹을 비롯해 스키, 이스포츠 그리고 패션의 융합을 통해 역동성에 대한 브랜드 의지를 강하게 드러내고 있다. 움직임은 강력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끊임없는 열정과 도전 정신으로 모든 면에서 최선을 다하는 움직임의 과정은 성장을 이끌어내는 동력이 된다. 투미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의미 있는 움직임에 주목하며, 움직임을 보여주는 모든 연결 고리와 상호 작용에 찬사를 보낸다.

이번 ‘MOVE(무브) 캠페인’은 투미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해영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