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에서 ‘PREMIUM WINTER RESORT VACATION’ 컨셉의 21FW 패딩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MLB 패딩 화보에서는 겨울 시즌에 즐길 수 있는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과 MLB 패딩만의 헤리티지와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스키와 승마, 골프 등 레저 스포츠는 물론 리조트, 라운지바, 리무진 등 다양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패딩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추운 겨울에도 놓칠 수 없는 아이템인 숏패딩은 트렌드가 지속되며 더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됐다.

데일리로 활용할 수 있는 베이직 숏패딩과 뒷면 메가 로고와 쨍한 컬러감으로 존재감이 확실한 메가로고 숏패딩을 비롯해 MLB의 프리미엄 라인인 모노그램 숏패딩, 새로운 소재감으로 따뜻함을 강조한 코듀로이 숏패딩 등 소비자의 입맛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보온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은 롱패딩과 가을부터 겨울까지 따로 또 같이 활용 가능한 경량 패딩까지 구성되어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MLB만의 액세서리 라인업도 한층 강화되어 업그레이드된 MLB패딩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모자 맛집 답게 다양한 소재와 쉐입으로 구성된 MLB모자의 경우, 더욱 예뻐진 핏과 트렌디한 포인트 컬러가 추가된 베스트셀러 MLB 비니를 비롯해 따뜻하고 포근한 후리스 소재의 볼캡과 버킷햇, 코듀로이 모자, 울 소재의 모자 등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MLB패딩과 매칭하여 착용할 수 있는 호보백, 버킷백, 크로스백, 쇼퍼백, 토트백 등 가방 라인업까지 강화되어 보다 다채로운 겨울 패딩룩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MLB키즈에서도 프리미엄 리조트 패밀리룩으로 연출할 수 있도록 패딩 컬렉션을 선보였으며, 특히 키즈 다운 점퍼 구매 시 MLB 메가로고 구스 장갑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프리미엄 윈터 라이프를 위한 21FW MLB 패딩 컬렉션과 MLB비니, MLB가방 등 포인트 아이템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MLB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