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미국육류수출협회(USMEF) 및 미국하이부시블루베리협회(USHBC)와의 제휴로 최상의 식재료를 활용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신메뉴는 순수 곡물을 주 사료로 키워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 미국산 육류 및 세계 10대 슈퍼푸드로 잘 알려진 블루베리에 셰프의 노하우를 담아 다양하게 준비됐으며, 서울드래곤시티 내 여러 레스토랑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국육류수출협회(USMEF)'와 제휴하여 고품질의 미국산 쇠고기와 돼지고기를 이용해 육즙과 풍미 가득한 메뉴들을 선보이는 '올 유 캔 미트' 프로모션은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서울드래곤시티의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 푸드 익스체인지, 더 리본, THE 26에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프렌치 모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에서는 호텔 셰프의 음식을 집에서도 편리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홈 파티 투고' 메뉴를 준비했다.

비프 웰링턴을 포함해 ‘보글 까베르네 쇼비뇽’ 와인 1병 등 다채로운 구성의 ‘홈 파티 투고’ 메뉴는 4~5인이 함께 즐길 수 있다. 인터내셔널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에서는 '미트 페스티벌'을 선보인다.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부채살과 LA갈비를 셰프가 즉석에서 제공하며, BBQ 카빙 트롤리에서 양지살과 폭립, 콜드푸드 섹션에서 등심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스카이킹덤에 위치한 컨템포러리 유러피안 레스토랑 '더 리본'에서는

▲쇠고기 타르타르 ▲토시살 ▲갈비살 ▲채끝살이 포함된 특선 코스 메뉴 '셰프's 테이스팅 에피소드'를 준비했으며, 'THE 26'에서는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풍미 가득한 '포터하우스 스테이크'를 선보인다.

북미지역 최대 블루베리 생산 업체인 '미국하이부시블루베리협회(USHBC)'와의 제휴를 통해서는 대표적인 슈퍼푸드 블루베리를 활용한 건강한 베이커리 및 음료 메뉴를 출시해 오는 11월 30일까지 달콤한 '바이올렛 모먼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정통 프렌치 베이커리 '알라메종 델리'에서는 케이크와 타르트, 파운드 등 블루베리를 활용한 베이커리 신메뉴를 다양하게 선보이며, 서울드래곤시티 1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바 '메가 바이트'에서는 블루베리 스무디, 마티니, 다이키리를 즐길 수 있다.

스카이킹덤 31층에 위치한 라운지 바 '킹스 베케이션'에서는 그릭 요거트 블루베리 칵테일 신메뉴를 출시했고, 칵테일 2잔과 블루베리 고트치즈 파이 2개로 구성된 세트 메뉴도 선보인다.

또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 디저트 코너에서도 브레드 푸딩, 크림 브륄레 등 블루베리를 활용한 달콤 향긋한 디저트를 만날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풍요로운 계절 가을을 맞아, 풍미 가득한 육류와 달콤 향긋한 블루베리를 활용한 다채로운 메뉴를 마련했다”며 “서울 도심 속에서 특급호텔 셰프의 노하우로 완성된 가을 미식 여행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올 유 캔 미트'과 ‘바이올렛 모먼트’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