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필이 댄서 ‘노제’의 신선하고 귀여운 모습을 담은 캠페인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기고양이 노제의 아기모공비밀’이라는 캠페인의 타이틀에 걸맞는 대세 댄서 노제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이번 선공개 영상에서 노제는 ‘야옹~’거리며 고양이 소리를 낸다. 이후 "내가 뭐라고 했는지 아는 사람?" 이라는 문구와 나레이션으로 궁금증을 유발한다.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를 통해 뛰어난 비주얼과 탄탄한 춤 실력으로 가장 힙한 대세 댄서로 떠오른 노제는 이번 메디필 모델로 발탁되면서 코스메틱 브랜드까지 섭렵하는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특히 이번 ‘아기고양이 노제의 아기모공비밀’ 영상으로 노제 특유의 매력을 십분 발휘함으로써 다채로운 그녀만의 캐릭터를 또 하나 추가하게 되었다.

한편 메디필은 11월 1일부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메디필과 노제가 함께하는 캠페인에 대한 기대평을 게시물 댓글로 남기고 리그램하면 추첨을 통해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를 30명에게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저 영상만 선공개되며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아기고양이 노제의 아기모공비밀’ 본편 영상은 11월 10일에 공개될 예정이며, 기대평 이벤트보다 훨씬 본격적인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메디필 관계자는 “메디필이 추구하는 방향성을 잘 노출할 수 있는 모델로 실력 그리고 특유의 매력, 트렌디함으로 주목 받는 노제를 발탁했다”며

“앞으로 MZ세대들의 흥미를 끌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 나가는 것은 물론 메디필 공식 홈페이지와 올리브영 등 H&B 스토어에서도 노제의 트렌디함을 살려 활발한 마케팅을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