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생 소재인 에코닐과 탄소 중립가죽으로 지속 가능한 발전을 담은 레더 컬렉션

럭셔리 비즈니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몽블랑(Montblanc)이 재생 나일론 소재 에코닐(ECONYL®)을 사용한 환경 친화적인 레더 컬렉션 블루 스피릿(Blue Spirit) 컬렉션을 선보인다. 

블루 스피릿 컬렉션은 그물, 카펫, 천 조각 등을 재생하여 만든 에코닐(ECONYL®)이라는 나일론 소재를 활용해 제작된 컬렉션이다.

에코닐은 지속적으로 재생 및 재활용이 가능한 소재이며, 컬렉션에 포인트로 디자인 된 레더 또한 이산화탄소를 배출하지 않는 태닝 공정으로 제작된 탄소 중립 가죽(CO2 neutral leather)을 사용해 친환경적이며 지속가능한 컬렉션을 완성했다.

제품 곳곳에 지속 가능성을 상징하는 태그를 확인 가능하다.

제품 외부에는 심볼과 컬렉션 명이 적힌 태그 디자인이, 제품 내부에는 의지를 갖고 과감하게 실천하고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변화를 만든다는 뜻의 “Those who dare, those who will, those who care make the difference“가 적힌 레더 태그로 환경에 대한 우리의 인식과 실천 관심이 중요하다는 것을 이야기한다. 

또한 제품 위 블루 컬러의 로고 태그와 블루 컬러로 엣지 처리 된 포인트 디자인으로 산뜻하고 통통튀는 매력을 살렸으며, 나일론으로 제작되어 가볍고 루즈하게 떨어지는 디자인으로 남녀 모두 사용하기 제격이다.

백팩, 토트백, 엔벨로프 백 부터 파우치, 미디움 케이스까지 실용적인 스타일로 구성되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을 뿐 아니라 환경까지 생각한 몽블랑 블루 스피릿 컬렉션은 전국 몽블랑 백화점 매장 및 e-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