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과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호텔 최고층서 펼쳐지는 특별한 2시간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무제한 와인과 생맥주로 가을밤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문 아워(Moon Hour)’ 프로모션을 오는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대 2시간 동안 와인과 생맥주를 마음껏 즐길 수 있어 분위기를 한껏 무르익게 만들기에 좋다.

구성으로는 문 바에서 엄선한 와인 3종과 생맥주 2종이 무제한으로 준비되며 안주로 곁들이기 좋은 치즈 플래터와 마르게리타 피자로 풍성함을 더했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이 펼쳐지는 문 바는 호텔 최고층에 위치하여 환상적인 야경을 자랑한다. 탁 트인 서울 도심의 야경과 눈높이에서 반짝이는 남산 N 서울 타워를 바라보며 가을밤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어 이 계절에 제격이다.

문 바는 복층 구조로 되어있으며, 문 아워는 화려한 조명으로 세련된 분위기가 연출되는 20층에서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2021년 10월 4일부터 11월 30일까지 운영되며 월요일부터 목요일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단, 이용 시간은 2시간으로 제한된다. 가격은 2인 기준 10만 8천원(세금 포함)이다. 

한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다양한 수상 실적에 빛나는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Banyan Tree Hotels & Resorts) 그룹의 첫 번째 도심형 리조트다.

7만 평방미터의 부지에 펼쳐진 이 곳은 서울의 중심 남산에 위치하고 있어, 자연 속에서 레저와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동시에 도심에서의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온전한 휴식과 프라이빗한 시간을 만끽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