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크면 클수록 좋다는 ‘거거익선’ 트렌드를 반영해 ‘비스포크(BESPOKE) 그랑데 AI’ 건조기를 국내 최대 용량인 20kg으로 출시했다.

비스포크 그랑데 AI 건조기 신제품은 외관 크기는 유지하는 한편, 내부 효율을 넓히는 설계로 20kg을 구현해 설치 공간의 제약을 줄였다.

또한, 이번 제품도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획득하며 건조기 전 용량 (9·16·17·19·20㎏)에 1등급 라인업을 구축했다.

비스포크 그랑데 AI 건조기만의 차별화된 기능도 그대로 적용했다. 건조통 뒷면의 360도 에어홀이 풍성한 바람을 만들어 주고, 일체형 건조통이 양방향으로 회전해 많은 양의 빨래도 꼬이지 않게 골고루 건조한다.

또한, 온·습도 정밀센서를 통해 주기적으로 건조통 안팎 온도와 습도를 센싱해 인공지능(AI)이 정확하고 빠른 건조를 해준다. 열교환기 자리에 세탁실 공간제습 키트를 끼우면 ‘세탁실제습’ 기능도 사용할 수 있어 세탁실이나 드레스룸을 더욱 쾌적하게 관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소비자가 직접 확인하고 청소할 수 있는 열교환기 ▲고온의 바람으로 건조기 내부를 보이지 않는 곳까지 구석구석 살균하는 열풍내부살균 코스 ▲빨래에 묻은 대장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을 99.99% 제거하는 살균건조코스 등 독보적인 위생관리 기능도 탑재됐다.

비스포크 그랑데 AI 건조기는 제품 전면부의 굴곡을 없앤 플랫(Flat) 디자인과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심리스(Seamless)’ 스타일이 특징으로, 어느 공간에서도 조화를 이룬다.

전면 도어와 컨트롤 패널에는 글래스 소재를 적용해 고급감을 높였다. 특히, 세탁기와 수직으로 쌓아 직렬 설치 했을 때 비스포크 에어드레서와 높이를 맞춰서 옆에 나란히 배치해도 일체감을 준다.

비스포크 그랑데 AI 건조기 20kg은 그레이지 색상을 포함해 블랙, 이녹스 등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