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럭셔리 워치 매뉴팩처 IWC 샤프하우젠이 온라인 부티크를 오픈했다.

이제 오프라인 부티크와 거리가 멀어 방문이 어려웠던 고객, 그리고 비대면 구매를 선호하는 고객을 포함한 많은 고객이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IWC 브랜드 경험을 할 수 있게 됐다.

사진 : 파일럿 워치 크로노그래프 ‘3705 헌정’ 에디션, Ref. IW387905
사진 : IWC 샤프하우젠 온라인 부티크

‘IWC 샤프하우젠 온라인 부티크’에서는 IWC가 선보이는 6가지 컬렉션의 다양한 타임피스를 3D 형식으로 둘러보거나, 혹은 QR코드를 활용해 증강현실로 시계를 손목 위에 착용해봄으로써 실제 착용했을 때의 모습을 더욱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쇼핑이 익숙하지 않은 고객의 경우, IWC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상담과 전화 주문할 수 있다.

IWC 샤프하우젠 온라인 부티크에서만 주문 가능한 제품도 있다. 파일럿 워치 크로노그래프 ‘3705 헌정’ 에디션은 온라인 전용 구매 가능 제품으로, 오직 IWC 샤프하우젠 온라인 부티크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이 타임피스는 1994년 출시 이래 약 25년 이후 시계 애호가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대란을 일으켰던 전설적인 세라믹 플리거크로노그래프(Ref. 3705)에 헌정하는 제품으로, IWC 개발 신소재인 세라타늄® 케이스와 함께 독특한 핸즈 모양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IWC 샤프하우젠은 온라인 부티크를 통해 이뤄진 모든 주문 건에 대해 무료 배송 및 반품 서비스(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를 제공함은 물론, 소중한 이를 위한 선물을 구매하는 경우 추가 비용 없이 IWC 샤프하우젠 시그니처 선물 포장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기프트 카드에 고객이 원하는 특별한 메시지를 담아 보낼 수도 있어 IWC 시계와 함께 마음을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모든 IWC 시계는 오프라인 구매와 마찬가지로 2년의 품질 보증이 기본 제공되며, My IWC 회원으로 등록할 경우 최대 8년까지 국제 품질 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온라인 부티크 공식 론칭을 기념해 오픈 후 2달간 온라인 부티크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

IWC 샤프하우젠은 앞으로 온라인 부티크를 통해 더욱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론칭할 계획이며, IWC 샤프하우젠 온라인 부티크는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