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재(HOZE), 21F/W 3차 컬렉션 오픈 & CAVE(케이브) 라인 전개
호재(HOZE), 21F/W 3차 컬렉션 오픈 & CAVE(케이브) 라인 전개
  • 한혜리 기자
  • 승인 2021.11.05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좋은 일들을 가득 담는 가방 브랜드 ‘호재(HOZE)’에서 2021 F/W 3차 컬렉션을 오픈하며 신제품 ‘CAVE(케이브)’ 라인을 전개한다.

클라우드 토트, 클라우드 크로스바디에 이은 신제품 ‘CAVE(케이브)’ 라인은 내추럴한 천연 소가죽의 소재로 매끈한 터치감이 고급스러운 케이브 숄더백과 천연 소가죽에 빈티지한 느낌이 매력적인 오일피를 사용해 자연적인 주름이나 표면적으로 보여지는 스크래치 마크 자체가 고급스러운 케이브 백 두 가지 라인으로 출시되었다.

‘CAVE(케이브)’ 라인은 21FW CAMPAIGN ‘THE SHAPE OF NATURE’의 포인트인 다채로운 모습으로 변화를 멈추지 않는 구름을 모티브로 한 스트랩 장식이 특징이다. 아름다운 곡선감이 느끼지는 미니멀 한 바디에 아티스틱 한 메탈 장식을 더해 트렌디하면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U자 형태의 쉐입을 유지하기 위해 보강을 단단하게 하여 물건을 넣어도 가방 쉐입 자체가 무너지거나 변형되지 않으며, 스트랩 끝의 솔트레지로 길이 조절이 가능해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다. 

한편, ‘케이브’ 라인은 호재 공식 홈페이지와 신사 가로수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혜리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