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패션(회장 문인식)에서 전개하는 영 캐주얼 브랜드 「JJ JIGOTT(제이제이 지고트)」가 뮤즈인 배우 혜리와 함께한 2021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JJ JIGOTT는 겨울 캠페인을 통해 “JJ JIGOTT With Nature”라는 테마로, 자연이 어우러진 배경에서 혜리가 지닌 사랑스러운 무드를 담아 아름다운 하모니를 이뤄냈다. 

공개된 화보 속 겨울 시즌 아이템 기반으로 다양한 패턴의 니트와 코트 등 다채로운 겨울 스타일을 선 보이며, 감성적인 혜리의 분위기가 어우러져 사랑스러운 매력이 발산됐다.  

JJ JIGOTT의 뮤즈 혜리는 올 겨울 유행할 포근한 울 소재의 후드 디자인의 코트와 아가일 패턴을 매치해 발랄한 분위기를 더했고, 벨트 포인트가 돋보이는 트위드 코트와 블라우스의 프릴 디테일을 더해 여성스러운 무드를 가미했다.

또한, 빅 카라 라인에 컬러 포인트를 더한 플레어 코트는 혜리의 러블리한 무드가 담긴 포즈 연출로 위트 있는 겨울 컬렉션을 소화해내 JJ JIGOTT의 뮤즈로서 완벽한 면모를 뽐냈다.

또한, 테일러드 핸드메이드 숏 자켓과 모노톤의 자카드 패턴 니트, 레이어드해 보다 캐쥬얼한 느낌을 연출하기도 하였으며, 바디라인이 돋보이는 원피스 연출로 여성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는 등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다. 

JJ JIGOTT와 혜리가 함께한 윈터화보에는 이 외에도 겨울시즌 데일리로 즐겨 입을 수 있는 싱글 코트와, 더플코트, 머메이드 코트 등 다양한 디자인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JJ JIGOTT와 뮤즈 혜리가 함께한 겨울 캠페인 화보 및 착용 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 SNS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