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국내 남성 화장품 시장 규모는 지난해 1조 4천억 원을 돌파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남성도 자기관리가 필수인 시대가 되면서 남성용 화장품이 용도에 따라 세분화되고 있으며, 브랜드 선택지 또한 많아졌다.

빼빼로데이, 크리스마스 등 연말까지 이어지는 기념일에 어떤 선물을 할지 고민이라면 남자친구를 위한 초간단 ‘맨즈뷰티’ 아이템에 주목해보자.

뷰티에 관심 없는 ‘뷰알못(뷰티를 잘 알지 못하는)’ 남자친구라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 8가지 남성 피부 고민 해결하는 올인원 탄력 크림, AHC '옴므 프로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천편일률적인 남성 화장품의 시대는 갔다. 간편한 사용감만을 추구하던 예전의 모습과 달리 최근에는 남성들도 지성, 복합성, 건성 등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을 선택한다.

자신의 피부 고민에 맞는 화장품을 찾고 구매하는 것이다. 이에 편리함과 효능 모두 잡은 남성 스킨케어 제품들이 각광받고 있다.

AHC ‘옴므 프로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남성의 8가지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하는 올인원 탄력 크림이다.

프로틴부스터 액티션 30,000ppm과 단백질 3종, 인체 유사 콜라겐을 함유했으며 남성의 주요 피부 고민인 주름, 탄력, 리프팅, 보습, 모공(일시적), 피부톤, 진정, 저자극 등 한 번에 8가지를 케어해준다.

피지 분비가 많은 남성 피부를 고려한 산뜻한 포뮬러로 끈적임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세안이나 면도 후 적당량을 덜어 눈가부터 얼굴 전체에 골고루 펴발라 흡수시켜주면 간편하게 올인원 탄력 케어가 가능하다.

▶ 눈썹관리 초보자도 쉽게 사용가능한 남성용 아이브로우, 비레디 '프라이드 업 아이브로우'

대다수의 남성이 눈썹의 중요성을 간과한다. 정돈된 아이브로우는 단정하고 훈훈한 인상을 줄 수 있으며, 시간 투자 대비 드라마틱한 변화를 느낄 수 있다. 많은 색조화장 중 남성들도 거부감 없이 접근할 수 있는 점도 선물하기 좋은 포인트다.

비레디 '프라이드 업 아이브로우'는 펜슬, 파우더, 브러쉬가 결합된 3 in 1 아이브로우로, 초보자도 쉽고 섬세한 눈썹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다크 브라운 컬러의 펜슬로 눈썹윤곽을 그리고, 파우더로 빈 곳을 채운 후 브러쉬로 빗어서 마무리하면 또렷한 눈썹을 만들 수 있다. 비어있는 헤어라인, 구렛나룻에도 사용 가능하다.

▶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면도하는 저자극 면도기, 질레트 '스킨텍 플렉스볼'

요즘은 면도기도 보급형부터 프레스티지 라인까지 다양하게 출시된다. 남자친구 턱 주변에 미세한 상처를 자주 본다면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면도기를 선물하자.

평범한 면도날에 비해 피부 자극을 줄여주며, 피부에 밀착돼 상처가 나는 것을 방지해준다. 여기에 쉐이빙 폼, 쉐이빙 크림 등 면도 보조용품까지 곁들이면 좋다.

질레트 '스킨텍 플렉스볼'은 세계 최초로 면도날 사이에 피부 보호 가드콤이 적용되어 부드러운 저자극 면도를 돕는 면도기다.

2중 윤활밴드와 스킨가드로 피부를 보호하는 것은 물론, 턱선을 따라 반응하는 플렉스볼 기술로 피부에 밀착되어 깔끔한 면도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