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아이유와 함께하는 슬립앤슬립 겨울 시즌 베딩 론칭
이브자리, 아이유와 함께하는 슬립앤슬립 겨울 시즌 베딩 론칭
  • 김경목 기자
  • 승인 2021.11.12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은한 연보라색 색감과 극세사 소재 적용한 겨울용 차렵, 담요 등 3가지 상품 구성

토탈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13일 오후 7시 30분부터 1시간 30분 동안 진행하는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슬립앤슬립 윈터 베딩 시리즈’를 출시한다. 
 

해당 방송에서 공개하는 윈터 베딩 시리즈는 지난 5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처음 선보였던 '슬립앤슬립 아이유 콜라보’의 두 번째 시리즈다. 

앞서 이브자리는 새 전속모델 발탁을 기념하고자 브랜드 뮤즈인 아이유에게서 모티브를 얻어 파스텔톤 보라색 색감을 강조한 침구류를 특별 제작했다.

컬러감이 돋보이는 영한 감성의 디자인으로 론칭 방송에서 천여명의 동시 시청자를 기록하는 등 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번 윈터 베딩 시리즈는 따뜻한 극세사 소재를 적용한 겨울용 침구에 은은한 연보라색 색감을 담았다. ▲드림라이크 차렵 단품 ▲드림라이크 차렵, 패드, 베개커버 세트 ▲스윗멜로우 극세사 담요 등 3가지 상품 구성으로 판매한다. 

드림라이크 차렵과 베개커버는 양면에 서로 다른 컬러와 소재를 사용해 실용성을 극대화했다. 먼저 솔리드 패턴의 퍼플과 아이보리를 앞뒤로 배색, 풍성한 겨울 침실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 차렵 겉면은 마이크로모달, 안면은 극세사를 적용해 자연소재의 저자극성과 높은 보온성을 고루 느낄 수 있다. 

스윗멜로우 담요는 연 보랏빛이 감도는 바탕에 모서리에는 아이보리 스티치로 마감 처리해 완성도를 높였다. 원단은 5mm 극세사로 피부에 닿는 느낌이 보들보들하면서 포근하다. 

이브자리는 카카오쇼핑라이브을 통해 윈터 베딩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에게 특별 할인과 증정 혜택도 제공한다. 증정품으로는 전속모델 아이유와 함께 제작한 2022년 캘린더를 방송 이후 개별 지급할 예정이다.

또 라이브 방송 중 실시간 댓글로 구매를 인증한 고객 30명을 추첨해 눈베개, 아로마 롤온으로 구성된 첫 번째 슬립앤슬립 아이유 콜라보 제품 ‘슬립키트’를 선물한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폭넓은 연령의 고객으로부터 받은 성원 덕에 두 번째 콜라보 침구를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아이디어가 반영된 제품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지속적으로 소개하고, 한층 다채로워진 브랜드 이미지를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토탈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는 1976년에 설립되어 올해로 45주년을 맞이한 국내 1위 침실문화 선도기업이다. ‘아름다운 침실과 건강한 생활창조’를 추구하는 이브자리는 백화점과 대리점, 대형마트를 비롯해 전국 500여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탄탄한 국내시장 점유율을 토대로, ‘세계 TOP 침실전문 유통회사’를 지향하며 해외시장에도 진출하고 있다. 중국, 미국, 아시아, 유럽 등으로 진출 국가를 확대, 신규 시장을 개척할 계획이다. 

이브자리는 시장에서 압도적인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헤이마, SIF, BT21, 니시가와, 클라르하임, 미단, 파라디스 외 다양한 브랜드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2003년에는 생명과학을 응용한 최적의 수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수면환경연구소와 디자인연구소를 설립했으며, R&D에도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그 결과 고분자, 섬유공학, 일반공학뿐 아니라 천연소재 가공분야에서 다수의 특허를 갖게 됐다.

질 높은 수면 환경을 주도해왔던 이브자리는 그간의 역량을 기반으로 침구 제조업을 넘어 수면 종합 솔루션을 통해 고객의 건강한 생활을 지원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다.

또한, 슬립앤슬립(Sleep&Sleep)은 수면 컨설턴트의 상담과 체험을 통해 고객에게 가장 잘 맞는 침구를 제안하고 다양한 소재와 형태로 개인별 매칭이 가능한 기능성 침구를 제공하는 ‘Total Sleep Care Center’이다.

이브자리는 수면 장애를 겪는 사람이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양질의 수면과 건강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14년 업계 최초 ‘개인 맞춤형 수면 전문 브랜드’ 슬립앤슬립을 론칭했다. 

슬립앤슬립 매장에서는 전문 교육을 이수한 ‘슬립 코디네이터’가 고객이 작성한 수면 컨설팅용 설문지 내용을 확인하고, 경추 측정기 등 전문 도구를 사용해 개인의 체형을 과학적으로 분석, 이를 통해 고객에게 필요한 최적의 상품을 제안한다.

이브자리는 더 많은 고객에 건강한 잠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슬립앤슬립 매장 확장에 집중하고 있다. 

김경목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