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016100)이 쫀쫀한 스티키 거품으로 모공 딥클렌징과 영양팩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밀크 밸런싱 마스크 솝’을 출시했다. 
 

뷰티 시장의 ‘클린뷰티’ 열풍과 MZ세대의 ‘미닝아웃’ 현상이 두드러지면서 조금 불편하지만 플라스틱 쓰레기를 배출하지 않는, 일명 ‘제로플라스틱(Zero Plastic)’을 실천하고자 비누를 선택하는 착한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이러한 친환경 가치소비를 실천하면서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딥클렌징과 영양팩 효과까지 줄 수 있는 1석 3조의 ‘밀크 밸런싱 마스크 솝’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밀크 밸런싱 마스크 솝’은 쫀쫀하게 늘어나는 고농축 스티키 거품이 피부의 각질과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흡착하여 모공을 딥클렌징 해주고 영양팩 효과까지 선사하는 순한 딥클렌징 보습 세안 고체팩이다. 

소량의 물로 여러 번 문질러 크림 거품을 만든 후 얼굴과 몸에 얹고 30초 동안 마사지를 하면 딥클렌징과 동시에 영양팩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밀크 밸런싱 마스크 솝’은 우유단백질추출물 10,000ppm과 코코넛 야자오일, 세라마이드엔피(Ceramid NP)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보습과 보호에도 효과적이며 비누에 콕콕 박혀있는 검은깨 원물이 각질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응고제와 같은 화학성분 없이 핸드메이드 숙성과정을 통해 만들어진 CP비누로 피부에 순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저온에서 4주 이상의 숙성기간을 거치는 LTAM (Low Temperature Agitator Manufacturing) 공법을 적용하여 유효성분의 파괴를 최소화하고 원료의 효능은 고스란히 담았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피부 유해 성분 7가지 무첨가로 성분과 자극에 대한 걱정 없이 더욱 안심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제품 패키지는 FSC 인증을 받은 생분해성 올드밀 종이와 소이 잉크로 제작된 친환경 패키지로 자연 환경을 위한 착한 소비도 실현할 수 있는 클린 뷰티 제품이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밀크 밸런싱 마스크 솝’ 1개는 약 2달 동안 사용이 가능하며 1년 동안 사용할 경우 플라스틱 6통을 절감하는 효과가 있다.

‘밀크 밸런싱 마스크 솝’으로 딥클렌징과 고농축 영양팩 효능도 경험하면서 피부와 자연 모두가 깨끗해지는 ‘클린뷰티’를 실천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고 밝혔다. 

‘밀크 밸런싱 마스크 솝’은 리더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 중이며,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홈 스페셜 케어 프로모션’ 기획전으로 50%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