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추얼 인플루언서 로지(ROZY)가 현실에서 찾은 컨셉

온라인 패션 플랫폼 W컨셉이 버추얼 인플루언서 로지(ROZY)의 다양한 스타일을 담은 화보 <I am a Concept>을 공개했다.
 

W컨셉은 지난 1일 프리퀄 형식의 광고 영상을 통해 대한민국 최초의 가상 인플루언서 로지가 현실세계에 깨어나게 된 배경에 대해 공개한 바 있다.

이번 화보를 통해 광고 영상의 마지막 장면에서 현실세계에 깨어난 로지가 찾은 10가지 컨셉을 보여준다.

특히 현실 세계에서 깨어난 로지의 스토리에 맞춰 북촌 한옥마을, 덕수궁, 이태원, 잠수교 등 서울의 주요 장소에 맞는 컨셉을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로지는 ▲프론트로우 ▲앤유 ▲유어네임히얼 ▲나이키 ▲닐바이피 ▲더오픈프로덕트 ▲그로브 ▲다이애그널 ▲르니나 ▲기준 총 10개 브랜드의 착장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자연스러운 실루엣의 원피스로 연출한 유행과 시대에 구애 받지 않는 클래식한 페미닌 룩부터 벨벳 소재의 트레이닝 셋업을 활용한 뉴 스트릿 룩까지 MZ세대의 새로운 패션 아이콘답게 로지 만의 컨셉 소화력이 돋보였다.

한편, 로지의 화보 공개와 더불어 로지가 화보에서 입었던 브랜드의 아이템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14일까지 진행한다.

마케팅 수신 동의 시 참여 가능하며 매일 다른 아이템에 응모할 수 있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W컨셉에 신규 가입 시 최대 3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팩도 제공된다.

로지의 <I am a Concept> 화보와 럭키드로우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W컨셉 모바일 앱과 웹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