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년 중 가장 특별한 시기를 사랑하는 이들과 기념할 수 있도록 브랜드 리모와(RIMOWA)가 홀리데이 시즌의 머스트 해브 피스를 선보인다.
 

브랜드에서 가장 활용도 높은 알루미늄 퍼스널 컬렉션을 중심으로 네버 스틸 시리즈의 새로운 에디션 등이 더해진 이번 리모와의 홀리데이 기프트 셀렉션은 올 연말을 빛내준다.

리모와의 퍼스널 슬링 클러치는 활용도 만점의 날렵한 백으로 모든 의상을 완성시켜준다. 스포티한 모험, 도심으로 외출 등 언제 어디서나 함께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사랑하는 친구에게는 새로움이 넘치는 리모와 에어팟 케이스를 선물해보자. 리모와를 상징하는 그루브 패턴이 특징인 세련되고 심플한 기프트는 작지만 가장 큰 감동을 안겨줄 수 있다.

네버 스틸 컬렉션에서 선보이는 카드홀더는 작지만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이다. 여행하기 좋아하는 이들을 위한 선물인 카드홀더는 날렵한 레더 홀더 안에 신용카드를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어 항상 바쁘게 이동 중인 이들에게 제격이다.

리모와 오리지널 캐빈 문(MOON)은 지난 시즌 마스(MARS), 머큐리(MERCURY)의 뒤를 잇는 은하계 시리즈의 최신 제품이다.

올 연말 다시 여행을 떠날 계획이라면 이 독특하면서도 타임리스한 선물로 변하지 않는 당신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