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원희가 넷플릭스 시리즈 ‘연애대전’에 합류한다.
 

15일 고원희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고원희가 넷플릭스 시리즈 ‘연애대전’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넷플릭스의 새 시리즈 ‘연애대전’은 남자에게 병적으로 지기 싫어하는 여자와 여자를 병적으로 의심하는 남자가 전쟁 같은 사랑을 겪으며 치유받는 로맨틱 코미디. 앞서 김옥빈, 유태오에 이어 김지훈, 고원희의 캐스팅 소식까지 알리며 통통 튀는 케미스트리를 완성해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고원희는 극중 여미란(김옥빈 분)의 절친이자 하우스 메이트인 신나은 역을 맡았다. 남자를 믿지 않는 여미란과는 달리 잘생긴 남자를 보면 금방 사랑에 빠지며 누군가를 사랑하는 데 주저함이 없는 인물이다.

매 작품마다 생동감 넘치는 연기력으로 극에 활기를 더하는 고원희는 최근 KBS2 ‘오케이 광자매’에서 도합 11단의 유단자이자 광자매의 막내딸 이광태 역으로 솔직 당당한 모습을 유쾌하게 그려내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어 플레이리스트 ‘백수세끼’로 백수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예고,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고원희가 넷플릭스 시리즈 ‘연애대전’으로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까지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넷플릭스 시리즈 ‘연애대전’은 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 영화 ‘바보’, ‘동감’으로 감각적인 연출력을 인정받은 김정권 감독이 연출을,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올드미스 다이어리’ 등으로 깊은 공감을 불러일으켰던 최수영 작가가 각본을 받았으며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