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에 기반을 둔 럭셔리 패션 브랜드 지미추(Jimmy Choo)가 뉴욕의 대표 아티스트이자 디자이너로 활동 중인 Eric Haze (에릭 헤이즈),

일본의 패션 아이콘이자 스타일 큐레이터인 Poggy (포기) 그리고 지미추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Sandra Choi (산드라 초이)가 함께 협업하여 탄생시킨 특별하고 창의력 넘치는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공개했다.
 

BE@RBRICK
JC-EH-PGY_teaser

지미추의 웹사이트와 일부 매장에서 한정적으로 공개된 이 컬렉션은 지미추만의 현대적인 세련미와 에릭 헤이즈의 도시적인 아름다움과 대담함을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가방과 가죽 액세서리 외에도 남성용, 여성용, 그리고 남녀 공용의 유니섹스 슈즈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일본 토이회사인 MEDICOM TOY(메디콤 토이)와의 협업을 통해 만들어진 소장 가치 높은BE@RBRICK(베어브릭) 역시 컬렉션의 일부로 선보인다.

The BE@RBRICK x JIMMY CHOO / ERIC HAZE CURATED BY POGGY는 모던하고 도시적인 분위기를 표현한 에릭 헤이즈의 스타 디자인과 함께 지미추 특유의 빛과 반짝임이 중심부에서 강조되어 어우러지는 형태로 무지개 빛으로 제작되었다.

베어브릭은 100%+400% set , 1000%의 박스2가지 옵션으로 제공되며, 리미티드 수량으로 인해 많은 수집가들의 관심과 문의를 받고 있다.

베어브릭은 지미추의 웹사이트 및 전 세계적으로 선별된 특정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지미추(Jimmy Choo)는 브랜드 특유의 당당한 매력과 흥미롭고 대담한 정신으로 유명한 세계적인 명품 럭셔리 브랜드이다.

자신감 있고, 앞서가는 패션 스타일과 함께 뛰어난 장인정신 더해진 지미 추는 셀럽들의 화려한 스타일과 특히 레드카펫 스타일의 예술적인 선구자가 되었다.

CEO 한나 콜먼(Hannah Colman)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산드라 초이(Sandra Choi)는 지미추를 세계에서 가장 소중한 명품 브랜드 중 하나로 만들겠다는 비전을 공유하고 있다.

지미추는 카프리 홀딩스 유한회사(Capri Holdings Limited)의 글로벌 패션 럭셔리 그룹의 일원으로 뉴욕 증권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다. 

또한, 에릭 헤이즈는 1980년대 초 뉴욕에서 키스 헤링(Keith Haring)과 장 마이클 바스키아(Jean-Michael Basquiat)와 같은 친구들과 함께 작품을 전시하면서 예술가이자 디자이너로서 전설적인 경력을 시작했다.

에릭 헤이즈는 1980년대 후반 디자인 스튜디오를 설립했고, 1990년대에 그 자신만의 의류 브랜드를 설립했다.

에릭 헤이즈는 그의 상징적인 핸드 레터링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으며, 현대 디자인, 스트릿, 그리고 예술가가 주도하는 브랜드 협업의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크리에이터 중 하나이다.

▷ About Motofumi “Poggy” Kogi

국제적인 스타일 아이콘이자 패션 큐레이터인 포기(Poggy)는 90년대 전설적인 일본 패션 및 소매 회사인 유나이티드 애로우즈(UNITED ARROWS)에서 그의 경력을 시작했고, 2010년에 출시되었을 때 유나이티드 애로우즈 & 손즈의 이사로 임명, 2018년에 독립했다.

"Sartorial Street Style" 을 만들어내며 포기는 참신하고, 대범한 미학을 보여주며 스트릿 웨어와 기존의 의상들을 혼합하고 맞춤 제작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의 그는 전시회, 팝업, 그리고 브랜드 협업등의 다양한 작업을 통해 일본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남성복에 대한 권위자가 되었다.

▷ ABOUT BE@RBRICK 

베어브릭(BE@RBRICK)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테디베어가 탄생한 지 100주년이 되던 2001년에 만들어진 7cm의 곰 모양의 블럭 타입 피규어입니다.

베어브릭(BE@RBRICK)은 "프린트로만 구성한다"는 엄격한 규칙에 따라 "디지털 이미지로 제작된 테디베어"라는 컨셉으로 탄생, 바디를 구성하는 9개 부분으로만 이루어져 있다.

베어브릭(BE@RBRICK)은 이러한 "제한된 규칙 속의 큰 가능성"에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수많은 아티스트, 브랜드, 캐릭터, 그리고 회사들과의 다양한 협업을 진행 했고, 수천 개 이상의 아이템을 출시하며 여전히 "아트토이(art toy)"을 사랑하는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