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움의 비밀을 담다,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가 세계적인 디자이너 림 아크라(Reem Acra)와 만나 눈부시게 빛나는 여신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로시크숨마 림 아크라 에디션’을 출시한다.
 

사진 : 로시크숨마 엘릭서 골든 쿠션 림 아크라 에디션 / 110,000원. [정품] 로시크숨마 엘릭서 골든 쿠션 15gx2EA. [증정] 숨마 엘릭서 에센스 8ml, 로시크숨마 골든 베이스 6ml, 로시크숨마 벨벳 립스틱 미니(2호 딥레드), 보석함 파우치. 로시크숨마 벨벳 립스틱 림 아크라 에디션 / 42,000원. [정품] 로시크숨마 벨벳 립스틱(3호 피치코랄). [증정] 로시크숨마 엘릭서 골든 립스틱 미니(2호 딥레드), 로시크숨마 골든 베이스 6ml 

숨37° ‘로시크숨마 림 아크라 에디션’은 절정의 아름다움을 완성해주는 ‘로시크숨마’ 라인과 전 세계 셀럽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럭셔리 드레스 브랜드이자 세계적인 디자이너 ‘림 아크라(Reem Acra)’와 만났다.

이번 에디션은 변치 않는 여신의 아름다움을 모티브로, 섬세한 드레이핑 테크닉과 화려한 크리스탈 장식 등 시그니처 디자인을 패키지에 적용해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했다. 

‘로시크숨마 엘릭서 골든 쿠션 림 아크라 에디션’은 우아한 순백의 드레스 자락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크리미한 텍스처가 녹아들 듯 피부에 밀착되어 피부 결점을 커버하는 동시에 우아한 광채를 선사한다.

커버 필터링 시스템으로 바르는 즉시 균일하게 밀착돼 무결점 피부를 연출하는 것은 물론, 여러 번 덧발라도 들뜨지 않고 아침 첫 메이크업의 화사한 피부를 하루 종일 다크닝 없이 유지해준다. 

단 한 번의 터치만으로 선명하게 발색되는 ‘로시크숨마 벨벳 립스틱 림 아크라 에디션’은 베스트셀러인 3호 피치코랄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반짝이는 크리스털 장식과 사랑스러운 드레이핑을 모티브로 디자인되었다.

로시크숨마 스킨케어의 핵심 성분을 함유한 벨벳 텍스처로 촉촉하게 오랜 시간 선명한 컬러를 지속시켜주며, 뛰어난 발림성과 부드러운 밀착력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지 않는 점이 특징이다.

올 가을, 고급스러운 광채가 흐르는 여신 메이크업을 완성하고 싶다면 럭셔리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로시크숨마 림 아크라 에디션’은 어떨까.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