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는 물론 결 고민까지 한 번에! 손상모를 위한 부드러운 단백질 탈모 케어

LG생활건강 프리미엄 탈모증상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가 탈모증상완화 효과는 물론 푸석한 머릿결까지 부드럽게 케어하는 ‘닥터그루트 애딕트 클래식 화이트 3종 (샴푸, 트리트먼트, 헤어 오일 에센스)’을 선보인다. 
 

아름다운 단풍의 향연처럼, 만연한 가을을 만끽하며 많은 이들이 헤어스타일 변화를 통해 분위기를 바꿔보거나 기분전환을 시도하고 있다.

특히, 시중에 셀프 파마ㆍ염색약 등이 잘 나오면서 집에서도 손 쉽게 원하는 스타일링을 할 수 있고, 우중충한 기분을 빠르게 전환할 수 있어 이만큼 좋은 게 없다.

하지만 반복되는 펌과 염색 등 시술은 두피를 자극하고 모근을 약하게 해 탈모의 원인이 되기도 하고, 한 번 손상된 모발은 빠르게 회복하기 어려워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지만 시간과 비용적 제약으로 꾸준히 관리하기 어려움이 있다.

이런 이들을 위해 탈모 고민은 물론 손상모까지 한 번에 케어 가능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닥터그루트 애딕트 클래식 화이트 샴푸&트리트먼트’는 식약처 보고 완료된 탈모증상완화 성분1)을 함유한 제품으로, 닥터그루트 라인 중 가장 많은 아미노산 성분을 함유해 극손상모도 뻣뻣함 걱정없이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장영실상 수상의 단백질 결합 특허 기술2)을 적용해 영양이 소실된 모발에 단백질 공급과 결합을 도와줘 손상 모발을 부드럽게 가꿔준다. 

‘닥터그루트 애딕트 샴푸 클래식 화이트’는 셀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대신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을 자랑한다.

특히, 48시간 지속3)되는 명품 향수 향이 기존 대비 2배 더 강화되어4) 샴푸 후에도 오랜시간 은은한 향을 선사한다.

‘닥터그루트 애딕트 트리트먼트 클래식 화이트’는 흡수 빠른 저분자 단백질 성분(LPP)을 함유해, 빗자루처럼 뻣뻣한 모발도 엉킴없이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탈모ㆍ손상케어 트리트먼트이다.

모발 정전기 개선 96.7%, 엉킴 개선 100%, 모발 탄력 개선 100% 효과5)를 자랑하며 손상모의 다양한 모발 고민에 도움을 준다.

‘닥터그루트 애딕트 헤어 오일 에센스 클래식 화이트’는 손상모 케어부터 부시시한 모발 정돈까지 한 번에 해결 가능한 부드러운 머릿결을 위한 오일 에센스이다.

끈적임 없이 즉각적으로 흡수되는 텍스처가 수시로 바르기 좋아 간편하게 손상모 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샴푸와 트리트먼트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샴푸, 트리트먼트, 오일 에센스 모두 세련된 가을 스타일링에 딱 어울리는 은은하고 포근한 향을 가졌다.

청초한 화이트 로즈와 파우더리한 머스크 노트가 만나 부드럽고 새하얀 실크 가운처럼 순수함과 센슈얼의 상반된 아름다움이 공존하는 향을 만끽할 수 있다.

머리 감은 직후, 은은한 화이트 로즈향이 퍼지다가 시간이 지나면서 포근한 코튼향으로 바뀌어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하는 향이 특징이다. 

잦은 헤어 시술로 푸석한 머릿결이 고민이라면 ‘닥터그루트 애딕트 클래식 화이트’ 3종으로 손상모와 탈모 관리를 힘써 찰랑한 머릿결로 가꿔보는 건 어떨까.

▷ 용어 설명
1) 판테놀, 살리실릭애씨드, 나이아신아마이드
2) 제 10-1663053호 (모발 표면 개질용 조성물)
3) ㈜엘지생활건강 기업부설 연구소, 21.08.27~21.09.09, 여성 32인 대상
4) 자스민얼루어 / 피오니루즈 대비
5) 글로벌 리서치, 2021.08.10-2021.08.14, 긴 머리 여성 30인 대상 샴푸/트리트먼트 동시 사용 시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