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정선에 자리한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제안하는 자연 속 하우스 웨딩과 허니문.
 

▷ 2022년 봄 웨딩 예약 고객 대상 특별 혜택

파크로쉬는 2022년 봄 웨딩 예약 고객에게 로맨틱한 첫날밤을 선사할 숙암 스위트 객실 1박과 커플 트리트먼트 할인을 비롯해 하객 객실 요금 할인, 한식 코스 메뉴 할인 등 다양한 웨딩 특전을 제공한다. 
 

▷ 글라스하우스에서 펼치는 프라이빗 하우스 웨딩

로맨틱한 하우스 웨딩을 꿈꿔왔다면 강원도 정선의 자연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파크로쉬 글라스하우스를 주목하자.

이 공간은 전면이 유리로 이뤄져 사계절 풍경을 파노라마로 감상할 수 있고 플라워 장식과 데커레이션을 신랑, 신부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고를 수 있어 평소 꿈에 그리던 웨딩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야외 가든을 리셉션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점이 매력적이다.

가든 리셉션 추가 시 웰컴 드링크와 핑거 푸드를 제공해 신랑, 신부는 물론 하객들도 모닥불에 둘러앉아 담소를 나누는 등 결혼식을 특별한 파티처럼 즐길 수 있다.

글라스하우스 최대 수용 인원은 40명이며, 식사는 한식 또는 웨스턴 5코스로 구성된다.
 

▷ 허니문에 최적화한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는 객실 예약 시 요가, 명상, 테라피 등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들을 수 있는 웰니스 클럽과 인도어 스파, 야외 자쿠지, 사우나를 횟수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는 아쿠아클럽 이용이 모두 포함된다.

이외에도 라이브러리에서 즐기는 독서, 글라스하우스에서 하는 음악 감상, 루프톱에서 밤하늘 별 보기 등 결혼 준비로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다. 둘만의 오붓한 휴식을 원한다면 프라이빗 자쿠지나 커플 트리트먼트 예약도 추천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