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0일과 21일 양일간 ‘제 4회 아펠리안 웨딩페어’ 개최
10주년 맞아 고객 혜택 풍성… 총 4,800만원 상당의 이벤트 혜택 제공
아펠가모, 웨딩 뿐 아니라 HMR 분야 및 뷰티 & 라이프스타일 영역으로 사업분야 확장

프리미엄 웨딩 브랜드 아펠가모, 더채플 등을 운영하는 국내 최대 웨딩 기업 유모멘트가 오는 11월 20일과 21일 양일간 아펠가모 및 더채플 전 지점에서 웨딩홀 전문 박람회 ‘제4회 아펠리안 웨딩페어’를 개최한다. 

제4회 아펠리안 웨딩페어는 유모멘트가 운영하는 웨딩홀인 아펠가모, 더채플, 루벨 등이 모두 참여해 인기 웨딩홀을 한 자리에서 상담 및 비교, 계약까지 할 수 있는 연중 최대 행사다. 사전 예약을 통해 방문 상담을 신청하면 원하는 시간대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아펠가모는 국내에 최초로 브랜드 웨딩을 선보이며 한국형 결혼식 문화 발전에 기여, 10년간 업계를 선도해오고 있는 국내 유일 웨딩 기업이다.  

올해는 론칭 10주년을 축하하고자 연중 최대 혜택과 더불어 더욱 풍성한 고객 이벤트를 마련, 사랑과 지지를 아낌없이 쏟아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했다.  

총 4,800만원 상당의 이벤트 혜택과 아펠리안을 대상으로 하는 리마인드 웨딩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행사뿐 아니라, 계약고객 전원에게 스파 커플 1회 이용권 및 웨딩페어 특가를 제공하는 행사 또한 마련했다.

계약자 중 추첨을 통해1등에게 예식비용 1,000만원을 캐시백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으며, 행사 당일 방문만 해도 아펠리안 에코백과 무릎담요를 증정한다.     

아펠가모 관계자는 “아펠가모에서 식을 올린 아펠리안과 예비 부부라면 놓쳐서는 안 될 연중 최대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니 이번 웨딩페어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며

“지난 10년간의 서비스를 되돌아보며 아펠가모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더 나은 10년을 바라보며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펠가모는 10년의 모멘텀을 계기로 웨딩 전반에 걸친 토탈 서비스 제공을 통해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 도약한다는 청사진을 그리고 있다.

그간 실력을 다져온 웨딩 분야와 홈파티 딜리버리 서비스를 통해 새롭게 진출하는HMR 분야뿐 아니라 스파 등 뷰티 & 라이프스타일 사업으로도 영역을 점차 확장해 갈 계획이다.  

아펠가모는 한국형 채플 웨딩의 선두주자로서 그 동안 1만 건의 웨딩을 진행하며 매년 100만 명의 고객으로부터 프리미엄 웨딩홀로서의 가치를 인정받고 있으며,

국내 웨딩 업계의 리더로서 보다 전문적이고 믿을 수 있는 브랜드 웨딩을 제안하며 건강한 결혼 문화와 라이프 스타일을 주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