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와 ‘홀리뱅’의 멤버 제인과 함께한 메이크오버 영상이 화제다.
 

지난 16일, 에스쁘아 브랜드 유튜브 채널에 ‘홀리뱅’의 멤버 제인과 함께한 영상을 공개했다.

‘#러브 유어 글로우 캠페인 빛나는 너를 응원해!’의 일환으로 제인의 꿈을 응원하고 평소 워너비였던 아티스트의 룩으로 메이크오버하는 프로젝트다.

영상 속 제인은 2000년대 영국의 대표적인 소울 뮤직 아티스트 ‘에이미 와인하우스’를 워너비 아티스트로 선택해 완벽하게 변신한 과정이 담겼다.

특히 메이크오버 후 독보적인 분위기를 뽐낸 제인은 프리스타일 댄스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 잡았다. 영상을 접한 이들은 “진짜 매력 터짐“, “메이크업 찰떡이네요” 등의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졌다.

이날 제인의 결점 없이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 준 제품은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스틱 파운데이션’으로, 부드러우면서 가벼운 텍스처가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되어 고밀도 피부를 완성해 주는 광채 커버 스틱이다. 

이어, 부드럽게 펴발리고 블렌딩이 용이한 멀티유즈 텍스처의 섀도우 ‘리얼 아이 팔레트 NEW 소다 에디션’ 7호 크림 소다 컬러로 한층 더 분위기 있으면서 깊이있는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이 제품은 아이섀도우, 치크, 브로우, 쉐이딩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팔레트 하나로 풀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제인의 매력을 배가 시켜준 제품은 매끈하고 편안한 매트 립을 연출해주는 벨벳 매트 립스틱 ‘노웨어 밋츠 그레이’ 이다. 다양한 컬러 중 브라운 밋츠 그레이와 플럼 밋츠 그레이 컬러를 믹스해 한층 더 시크한 분위기를 선보였다.

한편, 홀리뱅 멤버 제인의 메이크오버 영상에서 사용된 제품은 에스쁘아 온라인몰 비롯한 전국 오프라인 매장, 올리브영에서 구매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