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 가을 남자로 돌아온 뉴이스트 민현의 화보 B컷이 공개됐다.

사진 : 프렌치 뷰티 브랜드 겔랑(Guerlain), 공식 모델 황민현
사진 : 프렌치 뷰티 브랜드 겔랑(Guerlain), 공식 모델 황민현
사진 : 프렌치 뷰티 브랜드 겔랑(Guerlain), 공식 모델 황민현

프렌치 뷰티 브랜드 겔랑(Guerlain)은 공식 모델 황민현과 함께 한 <더블유 코리아> 화보 중 일부를 추가 공개했다. 

황민현은 여심을 사로잡는 로맨틱한 눈빛, 그리고 올 화이트 룩 패션에서 더욱 돋보이는 투명한 피부로 특유의 매력을 발산하며 B컷에서도 베스트 컷만큼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공개된 화보 속 황민현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소중한 이들에게 선물하고 싶은 겔랑의 베스트 아이템과 함께 했다. 

실제로 그가 즐겨 사용한다는 겔랑 ‘아베이 로얄 어드밴스드 유쓰 워터리 오일’은 물처럼 가볍게 흡수되는 텍스처와 강력한 피부 개선 효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피부 광채와 탄력을 동시에 채워주는 ‘아베이 로얄 더블 R 세럼’과 함께 ‘골든 듀오’로 사용하면 더욱 시너지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황민현 향수로 알려지면서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아쿠아 알레고리아 만다린 바질릭’ 또한 만다린 향과 바질의 그린 노트, 그린티 향이 어우러진 싱그러운 향으로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사랑받는 제품이다.

특히, 황민현은 외출할 때뿐만 아니라 자기 전 침구에 뿌리면 상큼한 기분으로 잠들 수 있다며 향수 마니아다운 면모를 보였다는 후문.

겔랑과 함께 한 황민현의 화보와 인터뷰는 <더블유 코리아> 11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촬영 현장이 담긴 비하인드 영상 또한 공식 SNS 및 웹사이트를 통해 추가 공개된다.

한편, 겔랑에서는 2021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12월 1일부터 크리스마스 트리 가지와 골드 컬러의 벌 장식이 더해진 홀리데이 기프팅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