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카카오 ‘라방’에서 겨울 호캉스 프로모션 선보여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카카오 ‘라방’에서 겨울 호캉스 프로모션 선보여
  • 김아름 기자
  • 승인 2021.11.20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19일(금) 저녁 7시 30분부터 1시간 30분 간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호캉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최근 MZ세대를 비롯한 주요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을 활용하여 객실 판매 채널을 다변화하는 한편, 특급호텔의 호캉스 경험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카카오 ‘라방’을 통해 판매되는 상품은 그랜드 워커힐 ‘딜럭스 룸’ 1박을 기본으로 하여 크게 두 타입으로 나뉜다.

A타입은 룸 온리(Room Only) 상품으로, 아차산 설경이 한 눈에 보이는 ‘마운틴 뷰’ 객실에서 아늑한 겨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B타입의 경우 워커힐 뷔페 레스토랑 ‘더뷔페’ 조식 2인 이용권과 ‘피자힐’의 시그니처 메뉴 ‘콤비네이션 피자’, 워커힐 시그니처 맥주 2캔까지 포함되어 더욱 알찬 ‘먹캉스’가 가능하다. 

워커힐은 룸 온리 상품을 12월 주중(일~목) 기준 약 15만 7천 원에, 식음료가 포함된 패키지를 27만 9천 원에 판매하며 정가 대비 최대 66%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그랜드 워커힐 ‘로열 스위트’ 객실 숙박, 더뷔페 석식 2인 이용권 등 호텔 시설 혜택과 더불어 워커힐 에코백과 시그니처 디퓨저, 배스로브 등 워커힐의 인기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워커힐은 앞서 지난 6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비스타 워커힐 프로모션을 진행, ‘라방’ 마케팅의 잠재력을 입증한 바 있다. 방송 당시 누적 조회수가 8만건을 훌쩍 넘기며 시청자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었으며 실제 판매량도 목표치를 상회했다.

워커힐 세일즈앤마케팅팀 김세한 팀장은 “6월 네이버 ‘라방’에서의 성공 경험을 발판 삼아, 호캉스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블랙프라이데이에 맞춰 또 한 번 라방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손쉽게 특급 호텔의 고품격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판매 채널을 다양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워커힐의 카카오쇼핑라이브 프로모션은 19일(금) 방송 이후에도 24일(수)까지 카카오 쇼핑하기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상품 소진 시 조기 종료).

해당 기간 내에 상품을 구매하면 23일(화)부터 내년 1월 31일(월)까지 이용 가능하며, 성탄절과 연말 등 일부 날짜에는 예약이 제한된다. 

김아름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