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계열 리조트∙호텔이 위드 코로나 시행과 함께 그간 쌓였던 피로감을 연말연시 호캉스로 해소하려는 여행객들을 위해 기간 한정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코오롱 윈터 얼리버드 위크’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경주 코오롱호텔과 마우나오션리조트, 부산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서울 호텔 포코 성수 등 전국 주요 관광지에 위치한 코오롱 계열 리조트∙호텔 총 4곳이 참여한다.

오는 30일까지 각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전 객실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체적인 할인율은 객실 타입과 일정에 따라 상이하며, 투숙 기간은 금일부터 3월 31일까지 여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먼저 경주의 올인원 특급호텔 코오롱호텔은 온 가족이 머물 수 있는 모던한 인테리어의 디럭스 트윈 객실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호텔 인근에 불국사, 석굴암 등 각종 문화유산은 물론 황리단길, 불리단길 등 MZ세대의 핫플레이스도 위치하고 있어 가족, 연인, 친구와 연말 호캉스를 즐기기 제격이다.

경주 동대산 해발 500m에 위치한 마우나오션리조트는 4~5인 규모의 빌라형 20평 객실을 최대 64% 할인 판매한다. 반려견과 함께 하는 ‘펫캉스’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펫 전용 침대, 쿠션, 식기 세트 등을 비치한 반려견 동반 객실도 최대 52% 할인된 가격에 예약 가능하다.

리조트는 온수 바데풀, 프라이빗 스파 등 다채로운 부대시설과 아름다운 겨울산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산책로와 야외 바비큐장, 골프장도 갖춰 휴식과 레저를 모두 누릴 수 있다.

부산 해운대의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은 탁 트인 전망을 통해 부산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디럭스 트윈 객실을 최대 7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해운대 백사장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해 연말연초 해돋이를 즐기거나 부산 지역 맛집 투어 등 도심 속 여행을 준비하기에도 최적의 입지를 갖췄다.

서울 성수동 중심지에 위치한 호텔 포코 성수는 연말 파티를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단독 테라스와 야외 풀로 꾸며진 루프탑 로얄 스위트 객실을 최대 47%, 스탠다드 더블 객실을 최대 58% 할인한다.

호텔 내 공유 공간 ‘스페이스 포코’를 통해 연말 파티를 준비할 수 있으며, 시티 투어는 물론 인근 서울숲에서 ‘도심 속 숲캉스’도 즐길 수 있다.

코오롱 계열 리조트∙호텔 관계자는 “단계적 일상 회복 시행을 맞아 고객들이 연말연시 호캉스를 합리적으로 즐기며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풍성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전국 주요 관광지에 위치한 코오롱 계열 리조트∙호텔에서 취향에 따라 최상의 힐링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는 방문하는 모든 고객이 안심하고 머무를 수 있도록 호텔 전반의 방역과 위생 관리에 집중하고 있다. 전 직원 마스크 착용 의무화, 방문객과 직원 상시 발열 체크, QR 코드 등록 등을 실시하고 있다.

특히 코오롱호텔은 주기적인 점검과 직원 대상 안전 관리 교육 및 훈련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최근 경상북도 선정 ‘2021년 안전 인증시설’로 선정된 바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